top of page

서면 마사지 best.4 부산 핫플레이스 전부 모아보기!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서면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네 곳 정도를 추려보았는데요, 서면역이랑 가까운 곳에 있는 곳들이어서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타고 오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바로 만나볼까요?



목차

  1. 청바지테라피

  2. 포커스테라피

  3. 시크릿테라피

  4. 라임테라피


1. 청바지테라피
서면 마사지 사진1

가장 먼저 살펴볼 서면 마사지 샵은 청바지테라피 입니다. 관리는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받아보실 수 있으며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미리 스케줄을 잡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에이스 출신인 분들이기 때문에 후기가 굉장히 좋은 곳 중에 하나라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페셜 코스로 준비가 되어있고 A와 B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아로마 관리와 슈얼 그리고 서혜부와 림프관리까지 아주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부산 핫플레이스 청바지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도록 해요! 위치는 서면역 1번 출구 인근이며 주차는 유료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2. 포커스테라피
서면 마사지 사진2

두 번째로 만나볼 곳은 포커스테라피 입니다. 진정한 케어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이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부산 마사지구인을 통해 뽑은 만큼 출중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해요.


프로그램 소개해드릴게요. 스웨디시/슈얼 단일로 구성이 되며 시간은 60분이라고 합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이용하고 싶으면 옵션 추가를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위치는 서면역 인근이고 주차는 부분유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주소 및 가격 안내는 서면역 가볼만한곳 포커스테라피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3. 시크릿테라피
서면 마사지 사진3

다음은 서면 마사지 샵 중에서도 친절함 끝판왕으로 유명한 시크릿테라피 입니다. 영업은 낮 12시에서 새벽 6시까지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휴무일은 정해지지 않아서 가기 전에 미리 문의를 해보셔야 한다고 해요! 관리사 분들은 마찬가지로 모두 한국인이고 코스 수료를 끝마친 분들이라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겠죠?


프로그램은 센슈얼 테라피 코스 4가지인데요, 시크릿과 스페셜 중에 선택을 하시면 맞춰서 케어를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건식부터 슈얼까지 아주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으니 부산 인기명소 시크릿테라피 클릭 후 이용해보세요 ^^ 찾아오실 분들은 서면역에서 하차 후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4. 라임테라피
서면 마사지 사진4

서면 마사지 마지막 컨텐츠는 라임테라피 입니다. 부전동에 위치하고 있고 서면역과 굉장히 가까운 거리라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새벽 5시이며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단일코스 한 시간과 추가 옵션 2가지인데요, 옵션에는 서혜부 관리와 시간 연장이 있다고 하니 원하는 만큼 추가 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서면역 1번 출구 근처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부산 남성전용 마사지 라임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유익한 시간 보내셨나요? ^^ 부산 마사지 샵들은 모두 실력 좋은 곳이니 만큼 꼼꼼히 살펴보시고 예약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서 더 확인해보세요!



 
  1.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NO.1 부산 퐁퐁테라피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