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정동 마사지 BEST.3 평택 스웨디시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마블리에서는 서정동 마사지샵 세가지 업소를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에서 유명한 마사지가 궁금하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며 여러가지 정보와 이벤트 가득한 혜택까지 살펴보실 수 있으니 눈 크게 뜨고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바로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휴테라피
서정동 마사지 휴테라피 사진

평택 사람들이 좋아하는 휴테라피는 하루종일 근무를 하고 풀리지 않는 피로감을 부드럽고 개운하게 풀고 갈 수 있는 작은 힐링 명소라고 불려지는 곳인데요,


여기 마사지샵에서는 통증이 적어 부드럽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림프 관리를 함께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코스를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A코스 60분 십일만원, B코스 80분 십사만원으로 기존 마사지샵 간판을 보고 방문을 하는 것보다 제가 알려드리는 마사지 사이트 정보를 보고 가신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나와 있는 정보로 가성비스럽게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샵에서 케어를 맡아주시고 계시는 관리사님은 20대 한국인 분들로 테라피에 관한 종목을 전부 익히시고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인데요, 평택 마사지구인으로 여러명의 테라피스트님들도 채용을 하고 있으며 항상 경력이 높고 실력도 좋으신 분들 위주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하니 믿고 방문하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서정동 마사지 휴테라피는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838-3 이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스웨디시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낮 12시에서 새벽 2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잡고 가보시길 바랍니다.

 
뮤테라피
서정동 마사지 뮤테라피 사진

다음으로 소개를 해볼 서정동 마사지는 평택 스웨디시 맛집 뮤테라피 라는 곳인데요, 같은 지역에서도 정말 많은 마사지샵이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 마사지를 받아야하지? 하며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대부분 뮤테라피를 선택하여 가는 사람들이 참 많다고 합니다.


최고 미모를 가지고 계신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 한분 한분을 맞이해주시면서 따뜻한 손길로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여기 마사지샵은 주간 시간대 낮 12시에서 오후 6시에 방문을 하게 되면 기존 스웨디시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굉장히 가성비스럽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샵에서 운영을 하는 코스는 베이직 60분 십이만원, 스페셜 60분 십오만원으로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는 상태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아마 처음 스웨디시를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 코스를 접해보시는 것을 더 추천해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뮤테라피는 꼭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며 예약 문의를 하시면 함께 오시는 주소가 공개되고 있으니 문자를 받으신 후에 찾아와 주시면 되시고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넉넉한 시간대로 제약없이 자유롭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포텐테라피
서정동 마사지 포텐테라피 사진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서정동 마사지는 감성 마사지 평택 포텐테라피 입니다. 감성적인게 어떤 것인지 감을 못잡으시는 분들은 이해가 안되실 수도 있는데요,


마사지를 받게 되면 더 밀착감이 가고 친근한 느낌으로 관리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 더 감성적이라고 표현을 하기도 하며 고객님들도 스웨디시를 받을 때 밀착감이 높은 케어를 선호해주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포텐에서는 감성 스웨디시 모두 동일하게 같은 가격으로 되어 있으며 가격은 십일만원에서 이십육만원까지 단계별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자세한 코스 문의는 업체에 연락해보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실 거예요.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로 감성스러운 관리는 물론 정말 디테일하고 꼼꼼하게 케어가 들어가게 되면서 원활한 소통으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샵은 경기도 평택시 점촌로 20번길 32,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차는 불가하다고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서정리역으로 나와서 샵을 찾아주시면 수월하게 방문하실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이니 참고해서 꼭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해보세요 :)

 
평택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조회수 698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