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정리역 마사지 BEST.3 역대급 스웨디시!

힘든 월요일 업무를 끝내고 가기 좋은 서정리역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평택에서 잘나가는 스웨디시마사지 업체들을 모두 모아봤는데요, 시설 인테리어는 물론 친절함까지 모두 갖춘 곳들이기 때문에 주저 없이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업체별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


목차

  1. 라임테라피

  2. 골드아로마

  3. 1인샵 민아


 
1. 라임테라피
서정리역 마사지 라임테라피

첫 번째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상큼한 매력이 넘치는 관리사님들 덕분에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로비 모습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문자나 전화 예약 모두 가능한 샵이고 부재중일 경우에는 예약 마감 OR 휴무일이라고 하니 다음 날 다시 연락 주세요^^



서정리역 마사지 라임테라피 관리실

다음은 관리실 만나보도록 할게요. 매력적인 침구가 깔린 넓은 방인데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 곳으로 청결 관리에 특히 힘쓰고 계신다고 해요. 천연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스웨디시 마사지 뿐 아니라 왁싱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가격 및 코스 내용은 갓성비라고 소문난 마사지샵 평택 라임테라피 클릭 후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서정리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 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편하게 와주세요 ^^


 
2. 골드아로마
서정리역 마사지 골드아로마

두 번째 서정리역 마사지 업체입니다. 호불호 없이 이용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다정함 가득한 실장님이 항상 웃으며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마감이 늦어 다양한 손님들이 찾기에 좋은 곳이라고 해요. 위치는 서정리역 도보 5분 거리라고 하니 참고 부탁 드려요.



서정리역 마사지 골드아로마 관리실

관리실도 한 번 확인을 해보아야겠죠? 보시다시피 개인 관리실로 되어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인데다가 개인 샤워실까지 완비가 되어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중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이 분들이 담당해주시는 코스는 스웨디시, 아로마, VIP 총 세 가지라고 합니다. 가격 정보는 후회 없는 평택 마사지샵 골드아로마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3. 1인샵 민아
서정리역 마사지 1인샵 민아

마지막 서정리역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곳은 앞선 두 곳들과는 다르게 1인샵 체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관리사님과 더 원활한 대화를 통해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입니다.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평택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베테랑 분들이라고 해요.



서정리역 마사지 민아 프로그램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 B, C 코스 입니다. 집중 림프관리는 물론 로미로미도 가능한 코스가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자세한 코스 내용 및 가격 정보는 프라이빗한 스웨디시를 원한다면 평택 1인샵 민아 클릭 후 만나보세요!


위치는 서정리역 도보 3분 거리 입니다. 상세 주소는 문의하시면 안내가 된다고 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준비를 해봤습니다 ^^ 평택 지역에는 업체들이 참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데요, 오늘 미처 소개하지 못한 곳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 추가적으로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그럼 다음 시간에도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조회수 1,411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