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스웨디시 추천하고 싶은 TOP.3 매장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마블리 입니다 ! 오늘은 서초 스웨디시 세가지 업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최근에 신규 매장들도 많이 생겨나게 되면서 굉장히 핫한 플레이스로 유명해진 서초 마사지는 어디가 있을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잘 따라와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

 
낙원테라피
서초 스웨디시 낙원테라피 사진

첫 번째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마사지샵은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낙원테라피 입니다. 우선 제일 먼저 말씀드릴 부분은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인데요,


어떤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정말 궁금하지 않나요? 샵에서는 우선 타이와 아로마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타이는 60분 사만원, 90분 육만원이고 아로마는 60분 오만원, 80분 육만원으로 되어 있어 굉장히 저렴하게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심지어 여기 관리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실력이 정말 어마어마하다고 소문이 난 한국인 분들이여서 원활하게 소통도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로 정말 최고의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샵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354-10 지층에 있으며 양재시민의숲역 3번출구에 가까이 있으니 오시는 길 참고해서 와주시면 되시고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없이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휴타이
서초 스웨디시 휴타이 관리실

수면 가능한 서초 휴타이는 늦은 시간 방문을 해도 편안하게 쉬고갈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기 때문에 피로감을 두배로 날려버릴 수 있다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는 곳인데요,


제일 중요한 코스부터 설명을 해드리면 타이 , 아로마, 크림 관리로 타이 70분 오만원, 90분 칠만원 아로마 70분 오만원, 90분 칠만원 그리고 크림 70분 오만원, 90분 칠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문적인 테라피 지식을 포함하여 모든 관리를 체계적으로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서초 마사지구인을 통해 채용이 되신 태국인 분들이시고 언제나 최선을 다해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을 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샵은 다가오는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한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으며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입니다.


샵은 양재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상세주소는 예약시 공개되고 있으니 사장님께 여쭤봐주신 다음에 찾아오신다면 정말 만족스러운 케어로 몸을 풀고가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뉴에르메스
서초 스웨디시 뉴에르메스 사진

마지막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 곳은 서초 24시 마사지 뉴에르메스 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운영을 하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아마 늦게까지 근무를 하시고 오시는 분들에게는 오랜 시간대로 운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이 드실 수 있으니 필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매장입니다.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에 대해 먼저 소개를 해드리면 감성 스웨디시 65분 육만원, 95분 팔만원이고 아로마 65분 오만원, 95분 칠만원 포핸드 스웨디시 65분 십이만원, 95원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로 원하는 스타일의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95분 코스를 선택하신 고객님들에게는 전신 스크럽 관리를 무료로 제공해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서 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샵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한국인부터 시작을하여 러시아, 태국분들도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관리의 종류에 따라서 다 다르게 진행이 되고 있으니 자세히 궁금한 사항은 예약시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더 정확히 알고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은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논현역 가까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쉽게 찾아오실 수 있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염려말고 편안하게 오셔서 케어를 받고 가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25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