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현 마사지 TOP.3 분당 스웨디시 샵으로 오세요!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서현 마사지 탑쓰리 그리고 분당 스웨디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그만큼 유명한 곳들이기 때문에 아마 아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제가 이 세 곳을 추린 이유는 바로 뛰어난 가성비와 아늑한 시설 그리고 친절한 관리사 분들이 계시기 때문인데요, 그 중에서도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스웨디시봄이라는 곳은 베스트 업체로 여러 번 소개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니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목차

  1. 스웨디시봄

  2. 그랑스웨디시

  3. 캣츠스웨디시


 
1. 스웨디시봄
서현 마사지 스웨디시봄 로비

이 곳은 로비인데요, 봄이라는 상호명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스웨디시로도 유명한 곳이지만 슈얼, 서혜부 관리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정성스럽고 꼼꼼한 관리를 통해 다수의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고 해요.


경력이 있는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는 곳으로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모든 분들이 스웨디시와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어서 능숙한 기술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는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곳이라고 합니다 ^^



서현 마사지 스웨디시봄 관리실

서현 마사지 스웨디시봄 관리실을 보여드릴게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프라이빗함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다만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 시간 안에 문의를 해주셔야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기억해두시면 좋다고 하네요 ^^


프로그램은 총 두 가지로 나눠지는데요, 먼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슈얼 관리 코스와 프리미엄 실크 코스 두 가지 모두 60분과 80분 중에 선택을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세부적으로는 이렇게 네 가지로 나눌 수 있다고 하네요 ^^ 한 시간 코스는 가장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코스이며 짧다고 느껴지는 분들은 80분 코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장 먼저 분당 마사지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스웨디시봄 클릭 후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안내 되는 주소로 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 확정 후 안내를 해주신다고 해요.


서현역 5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는 곳이니 대중교통으로 오실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만약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부분이라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2. 그랑스웨디시
서현 마사지 그랑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서현 마사지 그랑스웨디시 관리실을 둘러보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이라 퇴근 후 편안하게 이용하기에 좋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고 예약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마감시 까지라고 하네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주말에도 편히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전원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며 로미로미 스웨디시 관리가 가능하고 120분 코스에는 스크럽 관리까지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상세 주소와 코스 정보는 서현역 근처 마사지샵 그랑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됩니다.


 
3. 캣츠스웨디시
서현 마사지 캣츠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서현 마사지 캣츠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포근한 러그와 조명이 반겨주는 곳인데요, 신규 오픈 후 얼마 되지 않아 현재 오픈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 서둘러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한국인 관리사님이 담당해주고 있고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 샵이어서 주말은 물론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서현연 근처 풍림아이원이고 코스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스크럽 관리가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분당 림프관리 마사지 유명한 캣츠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오늘 준비한 서현 마사지 컨텐츠는 여기까지 입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분당 마사지구인 정보도 같이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현재 테라피닷컴에서는 분당 지역의 마사지샵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희망하는 분들은 자세히 살펴보신 후에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다음에도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올 것을 약속 드리며 아래 리스트를 통해 분당 지역 업체들을 더 많이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713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