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릉 마사지 best.3 강남 스웨디시로 가봅시다!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힘들고 지치는 월요일에 개운하게 몸을 풀어볼 수 있는 선릉 마사지 세가지 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일주일 중에서 월요일이 제일 컨디션이 몽롱하면서 견디기 힘드실 텐데요, 강남 스웨디시 매장을 다 같이 살펴보게 되면 피로를 풀 수 있는 괜찮은 곳을 발견하여 방문하실 수 있으니 지금부터 제가 준비해온 사진들을 함께 보시면서 잘 따라와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편한몸테라피
선릉 마사지 편한몸테라피

첫 번째로 소개 해드릴 선릉 마사지는 강남 힐링 마사지샵 편한몸테라피 입니다. 언제 방문을 해도 찾아오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해주시며 쌓여 있는 스트레스 마져도 풀고 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으니 굉장히 기대가 되는 마사지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여기는 남성분들이만 샵을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커플들도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제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편한몸테라피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먼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샵에서는 스포츠 아로마, 스웨디시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아로마는 60분 육만원, 90분 구만원 그리고 아로마 60분 칠만원, 90분 십만원, 120분 십삼만원이고 스웨디시는 60분 구만원, 90분 십이만원, 12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샵에는 한국인 관리사님이 계시는데 남성 분과 여성 분이 따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여러명의 테라피스트님들을 강남 마사지구인을 통해 채용하셨다고 합니다. 모든 분들이 실력도 좋으며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린다고 하니 믿고 방문해보시면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07-5,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릉역 1번출구 부근에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주차는 1층에 하시면 된다고 하니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원하는 시간대를 참고하시고 예약 문의를 통해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

 
뷰스웨디시
선릉 마사지 뷰스웨디시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선릉 마사지는 강남 프리미엄 마사지샵 뷰스웨디시 입니다. 이곳은 시설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로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어 많은 고객님들이 호강을 하고 가시는 샵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면 스웨디시 60분, 90분 십일만원,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뷰스웨디시에서도 커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플 데이트로 샵을 방문하시면 정말 좋은 데이트 코스로 체험을 하고 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샵은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 커플 데이트로 딱 어울린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30, 4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20,3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께 부드럽고 따스한 손길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샵은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문의를 해주신 다음에 찾아가시면 최상의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

 
하와이아로디시
선릉 마사지 하와이아로디시

마지막으로 소개해보려고 하는 선릉 마사지는 강남 로미로미 마사지 하와이아로디시 입니다. 이곳은 전통적인 로미로미 관리를 진행하여 케어를 해주시는 유일한 샵인데요,


로미로미는 스웨디시와 같은 느낌의 습식 관리를 맞다고 할 수 있지만 로미 관리가 조금 더 밀착감이 높은 케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코스 가운데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로미로미 70분 팔만원, 100분 십이만원이 기본적으로 되어 있으며 그 이상으로는 아로디시, 감성 관리, 아로마, 포핸드 관리로 수 많은 테라피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더 궁금하신 사항은 업체로 문의를 해주시면 정확하게 설명을 해주실 것 입니다.


하와이아로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태국인,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프로그램 관리에 따라서 관리사님의 국적이 달라지고 또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실 때 알려주시면 최대한 맞춰서 해드린다고 합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하며 24시간 오픈이 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샵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샵의 위치는 선릉역 7번출구 부근에 있으며 정확한 위치는 예약을 하실 때 공개가 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서 케어받고 가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어플 - 마캉스

강남 마사지 샵 더 보기 ▼

조회수 39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