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릉역 마사지 top.3 강남 마사지샵 가봅시다!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이 다가오는 목요일이네요. 활기차게 주말을 맞이하기 위해 오늘은 선릉역 마사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요즘엔 마스크 해제까지 되어서 다시 3년전처럼 자유롭게 어디든지 돌아다니면서 야외 활동을 많이 즐기실 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중간 중간 몸 컨디션을 잘 챙겨야 활동하는 데 더욱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으니 스트레칭도 하면서 또한 마사지샵을 가서 관리를 받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인구가 몰려있는 핫플레이스 강남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알아보며 여러분께 3가지 업소를 알려드리려고 하니 지금부터 모두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뷰스웨디시
선릉역 마사지 뷰스웨디시 관리실

가장 먼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선릉역 마사지는 바로 강남 프리미엄 마사지샵 뷰스웨디시 라는 곳입니다. 강남에는 정말 괜찮은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갖춘 샵들이 굉장히 많이 있지만 지금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 곳은 손님들에 취향저격에 딱 알맞게 되어 있다고 해요.


심지어 남녀노소 누구나 테라피를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커플이신 분들이나 가족, 지인과 함께 방문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마사지 데이트를 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많다고 합니다.


먼저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스웨디시가 두가지 종류로 나뉘어서, 남성 여성으로 따로 가격이 측정되고 있는 방식인데요,


남성 스웨디시는 60분 십일만원 90분 십사만원이고 여성 스웨디시는 60분 구만원, 90분 십이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커플룸까지 완벽하게 구비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예약 문의를 통해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다가오는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하게 되어 있고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진행이 되고 있으니 언제든지 시간 제약없이 오셔서 케어를 받고 가시면 되실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샵으로 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6길30,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은 선릉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되시고 주차는 주변으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오셔서 테라피를 즐기고 가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하와이아로디시
선릉역 마사지 하와이아로디시 관리실

강남 24시간 마사지샵 하와이아로디시는 늦은 시간 술을 한잔하면서 마사지가 땡길 때 가면 딱 좋은 곳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언제든지 오픈이 되어 있어 지치고 힘든 날 유독 생각이 난다면 바로 연락을 해서 예약을 잡고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이예요.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테라피 종류는 바로 로미로미 관리이며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70분 팔만원, 100분 십이만원으로 되어 있고 여러가지로 감성, 포핸드, 아로마까지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조금 더 세세하게 정보를 알고 싶다면 제가 안내해드리는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보시고 가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 마사지샵은 규모가 크게 되어 있는 곳이라서 강남 마사지구인을 통해 여러명의 테라피스트님들을 채용하시는 방식이신데요, 현재는 한국인, 태국인 분들이 코스에 따라서 고객님의 스타일에 맞게 테라피를 선사해주시고 계신다고 하니 언제든지 원하는 느낌으로 케어를 받고 만족감을 가지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샵 주소는 예약 문의를 하실 때 공개가 되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니 꼭 문자로 여쭤봐 주시면 되시고 자차 이용시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염려말고 가셔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면 되실 것 같아요!

 
사라잇네테라피
선릉역 마사지 사라잇네테라피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선릉역 마사지는 바로 강남 잘나가는 마사지샵 사라잇네테라피 입니다. 이름부터 까리한 느낌으로 지어주셔서 아마 업체명을 보고 솔깃하고 가시는 분들도 꽤 많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고 최고의 테라피로 보답을 해드린다고 해요. 그렇다면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은 어떻게 되어 있을까요?


샵에서 받을 수 있는 테라피는 딥티슈 스웨디시로 a코스 60분 십이만원, b코스 9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고 추가로 30분씩 더 원하시면 오만원이 추가금으로 지불된다고 합니다.


사라잇네테라피에서는 20,30대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며 네이버 카페를 통해 관리사님들의 다양한 정보와 출석 근황까지 확인해볼 수 있으니 언제든지 참고를 해서 가주시면 더 효율적인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7길 8 이쪽으로 예약을 잡고 가시면 핫플레이스 공간이 펼쳐지게 되니 언제든지 기대를 잔뜩 하시고 가셔도 되실 것 같으니 언제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건강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강남 마사지샵 더 살펴보기 ▼
조회수 48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