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내동 마사지 베스트2 완벽한 강동 스웨디시 실력!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성내동 마사지 베스트 업소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많은 스웨디시 매장 중에서도 실력이 좋은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는 곳을 찾기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을 참고해서 봐주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것 같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인기 많은 강동 스웨디시 매장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렛츠고 ~!

 
더샤론
성내동 마사지 더샤론 관리실

깔끔한 인테리어 강동 더샤론 관리실 모습을 먼저 보면서 시작을 해보도록 할 텐데요, 관리실 안을 슬쩍 살펴보게 되면 넓게 뻗어져 있는 마사지베드와 여러가지 관리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샵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샵에서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풋관리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웨디시는 60분 팔만원, 90분 십일만원, 12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아로마는 60분 칠만원, 90분 십만원, 120분 십삼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풋 관리는 가격이 조금씩 다르게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업체에 문의를 해보신 다음에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샵에 구비되어 있는 관리실은 전부 1인실로 되어 있으며 개인 수면실 공간도 완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늦은 시간 방문하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이용을 하고 가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더샤론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밤 늦은 시간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수면실 공간도 활용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샵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555-1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니 전원 한국인 테라피스트님이 관리를 맡아주시는 더샤론에 방문을 하고 싶다면 꼭 예약 문의를 하신 다음 찾아가보실 바래요.

 
히트스웨디시
성내동 마사지 히트 관리실

아늑한 공간이 가득한 강동 히트스웨디시는 굉장히 고요한 분위기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피로감이 가득한 날 방문을 하게 되면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히트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먼저 설명을 해보자면 a코스 60분 십일만원이고 b코스 80분 십삼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똥차게 만족감이 드는 관리를 해주시는 테라피스트님은 강동 마사지구인을 통해 채용이 되신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언제나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해 케어를 맡아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원하는 스타일의 스웨디시가 있다면 사전에 말씀을 해주시고 압과 세기에 대해서도 자신에게 맞는 강도를 선택하셔서 케어를 받으신다면 최고의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둔촌동역 부근에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고 좋은 시간 보내고 가시길 바랍니다 :)

 
강동 마사지샵 더보기▼

조회수 32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