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수역 마사지 다수의 선택 성동 린스웨디시&아로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역 마사지로 유명한 린스웨디시&아로마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 곳은 이미 많은 분들께 입소문이 난 곳으로 유명하다 하는데요. 성수역 1번 출구쪽 도보 3분이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아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글을 꼼꼼히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내방해주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수역 마사지 린스웨디시&아로마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따스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성동 린스웨디시&아로마인데요. 이 곳의 관리사 분들은 항상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매 관리마다 최선을 다한다고 하는데요. 사진만 보아도 아늑하고 포근한 조명이 들어 서기만해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습식아로마, 건식 타이 등 다양한 종목들을 다루고 있으며 관리사분들은 태국 혹은 한국인 여자 선생님들로 평균 경력 5년 이상을 자랑하는 실력자분들로 통통튀는 매력은 물론이며 뛰어난 스킬까지 느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종종 타샵에서 고지한 케어 시간안에 다른 것들을 포함시켜 아쉬움을 느끼셨던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요즘과 같이 시간이 귀중한 때에 고객들의 시간을 허투로 여기지 않아 관리 시간은 입, 퇴실 기준이 아닌 순수관리시간으로만 체크하는 곳이기에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수역 마사지 카운터

케어에 진행되는 실력 만큼 중요한 것이 또 내부의 아늑함이 아닐까 하는데요. 사진과 같은 넓고 편안한 로비가 마련되어 있으니 휴식을 취하며 케어 진행전까지 기다리면서 긴장을 풀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현금 및 귀중품이 있을 경우 카운터에 따로 맡겨서 소중하게 보관해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성수역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이며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시간을 내기 어려운 때 따로 여유를 낼 필요 없이 언제든 원한다면 편한 시간에 예약을 진행하면 되기에 이 점 또한 굉장한 메리트로 다가오는데요. 성동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린스웨디시는 100% 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끔 예약을 위해 연락을 했는데 폰이 꺼져있을 경우 랜덤휴무거나 혹은 그 날 예약이 마감된 경우일 수 있기 때문에 케어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꼭 전화로 미리 확인을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성수역 마사지 2인 관리실

성수역 마사지는 이렇게 넓고 쾌적한 룸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관리가 진행되는 곳은 조명을 은은하게 해두어 더욱 아늑한 느낌이 들게 해 두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은은한 조명속에서 관리사분들의 꼼꼼한 손길을 통해 더욱 편안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룸 또한 코스만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1인실, 커플실 등 편의에 맞는 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리를 받다보면 어느새 긴장이 풀어져 편하게 한 숨 자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는데요. 이 곳은 개인수면실이 있어 수면도 가능하기 때문에 피곤함을 날리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앞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다양한 기술을 겸비한 만큼 진행중인 프로그램의 종류 또한 다양해 취향에 맞는 코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코스부터 비타민, 슈크림 등의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들어가는 코스는 물론이며, 습식 아로마마사지, 2:1로 케어가 진행되는 포핸드 등의 다양한 코스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각 코스마다 60분 90분 등 다양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기에 선택지가 많아 들리시는 분들 중 코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이곳에서 추천하는 코스는 T&S코스로 90분동안 진행되며 스폐셜 오일을 무료로 관리를 진행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성수역 마사지 케어룸

아무리 케어 실력이 좋고 유명한 곳이라고 해도 접근성이 떨어지면 들리기 꺼려지는데요. 성수역 마사지는 성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 이내에 위치해 있고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이라고 하네요. 접근성이 좋을 뿐 아니라 주차도 건물 옆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ㅇ자차로도 대중교통으로도 찾아가기가 용이한 곳이랍니다.


성동에서 알아주는 마사지샵으로는 이미 유명한데다 접근성까지 좋은 곳이라 많은 분들이 더욱 만족하며 이용하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쌓인 피로로 인해 케어가 간절했던 분이라면 들리셔서 통해 꼼꼼한 손길로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케어가 필요했던 분 뿐만 아니라 구직을 원하던 분들께도 좋은 정보가 아닐까 싶은데요. 성동구 마사지구인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실력을 뽐내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 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었던 분들이 계시다면 성수역 마사지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처음에는 누구나 서툴 듯 혹시나 부족한 실력으로 인해 도전을 망설이고 있다면 이 곳에서부터 차근차근 배워 나가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도, 구직을 고민하던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두 가지 사항들을 고려하시던 분들께 양질의 정보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성동구 업체 더 만나보기 ▼
조회수 8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