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탄 마사지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서정동 휴테라피!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송탄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새는 스웨디시가 많이 알려지게 되면서 서울 뿐만 아니라 경기도권에서도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서정동에 있는 휴테라피라는 곳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니 평소에 송탄 스웨디시에 관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송탄 마사지 휴테라피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송탄 마사지 휴테라피의 카운터 모습인데요, 카운터를 살펴보시면 언제든지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손소독제를 배치해두셔서 마사지샵에 오시면서 안전하게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도록 마련해두신 상태입니다.


보통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해주시면서 매장 안으로 입장을 도와주시는데요, 샵을 이용하시기 전에는 먼저 사전에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합니다.


예약을 하는 방법은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통해서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빠른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보통 유선상으로 연락을 하신 다음에 연락해주시면 되실 것 같아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시면 기다려야 하는 대기시간이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샵을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서 가보시길 바랍니다.


송탄 마사지 휴테라피 로비

다음은 이제 송탄 마사지 내부 안으로 들어와서 로비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비에는 편안하게 앉아서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여러가지 음료수도 꺼내드실 수 있게 작은 미니 냉장고가 준비 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바로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은 송탄 잘나가는 마사지샵 휴테라피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림프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마련이 되어 있으며 a코스 60분 십일만원, b코스 80분 십사만원에 되어 있습니다.


송탄 마사지 휴테라피 복도

간단하게 되어 있는 코스로 원하는 시간대만 정하셔서 케어를 받으시면 되실 것 같은데요, 송탄 마사지에는 여러개의 관리실이 구비가 되어 있는 상태여서 동시간대에 지인과 함께 오셔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아주 큰 장점도 지니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이제 다음으로는 샵에서 관리가 진행이 되는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관리실에 대해 말씀을 드리면서 이야기를 이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탄 마사지 휴테라피 관리실

이곳이 바로 송탄 마사지 휴테라피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고객님들의 케어를 맡아주시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상기 종목 테라피를 전부 수료하였으며, 모든 분들이 한국 국적을 지니고 계신 분들입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모든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으며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시기 때문에 언제든지 믿고 방문을 하시면 되신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송탄 마사지구인으로 경력을 많이 쌓이신 관리사님들도 모집을 하며 채용하고 계신다고 하니 기대를 하고 방문하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송탄 마사지 휴테라피 샤워실

송탄 마사지에서 관리를 받고 나면 따로 개인 샤워실까지 이용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샤워실을 비롯하여 파우더룸까지 완비가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편안한 상태로 케어를 받고 가시면 안정감도 드는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가실 것 입니다.


샵은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838-3, 이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도 가능하니 걱정없이 오시면 되신다고 합니다. 시간은 낮 12시에서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고 즐거운 테라피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마사지 어플 - 마캉스


송탄 평택 마사지샵 더보기 ▼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