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탄 스웨디시 best.4 평택 마사지 업소 추천!

마블리입니다 :D 오늘은 송탄 스웨디시 업체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제가 준비한 곳은 총 네 곳입니다. 끝까지 집중력 잃지 않고 보시면 평택 마사지 업체를 이용하기 전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목차

  1. 두리스웨디시

  2. ROMI스웨디시

  3. 코끼리스웨디시

  4. 1인샵 오늘

 
1. 두리스웨디시
송탄 스웨디시 두리스웨디시

가장 먼저 준비한 소식은 바로 신장동에 위치한 두리스웨디시에 대한 부분입니다. 상호명을 통해 유추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바로 포핸드 코스가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입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 포핸드 이렇게 두 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포핸드는 두 분의 관리사님이 케어를 도맡아 해주시기 때문에 조금 더 섬세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시간에 따라 한시간, 한시간 20분으로 나눠지니 참고해주세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으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낮 1시부터이기 때문에 예약을 원하는 분들은 송탄역 인근 마사지 두리스웨디시 클릭 후 전화 혹은 문자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위치는 송탄역 인근이며 주차는 개별 주차 이용 바랍니다 ^^

 
2. 로미(ROMI)스웨디시
송탄 스웨디시 로미스웨디시

다음으로 소개할 송탄 스웨디시 샵은 로미스웨디시 입니다. 전신 관리를 주 종목으로 하고 있으며 스웨디시 아로마를 받기 위해 벌써 부터 예약 경쟁이 치열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니 이용하시기 전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섬세한 관리가 가능한 코스로는 전신 관리 A, B 두 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최소 40분 최대 70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이용 시간에 따라 코스에 변동이 생기는 부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평택 스웨디시 추천 로미스웨디시 클릭 후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이며 GS마트 인근으로 오시면 찾아오시기가 훨씬 수월하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3. 코끼리스웨디시
송탄 스웨디시 코끼리스웨디시

세 번째 송탄 스웨디시 업체는 코끼리스웨디시 입니다. 굉장히 묵직한 느낌이 드는 이름인데요, 안정감 있고 꾸준한 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신규 업체라고 합니다. 1인 관리실 형태로 되어있어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기 때문데 소통도 원활하다고 해요. 관련 직종 안내는 평택 마사지구인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시간에 여유를 두고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낮 시간대에 찾아오시면 좋다고 하네요 ^^ 위치는 송탄역 인근으로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으로 찾아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개별 주차이며 자세한 주소는 문의 주세요~!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포핸드 이렇게 두 가지로 운영이 되고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자세한 내용 및 후기 정보는 신장동 남성전용 마사지 코끼리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4. 1인샵 오늘
송탄 스웨디시 1인샵 오늘

마지막 송탄 스웨디시 업체는 1인샵 오늘스웨디시 입니다. 섬세하고 꼼꼼하게 케어 해주시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피로도가 높은 분들이 자주 찾고 있어 이미 다수의 단골 손님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한국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스웨디시 마사지 받을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하는데요, 대화를 통해 맞춤 케어를 이어나갈 수 있기 때문에 한국 관리사 분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림프관리로 이루어지며 코스는 A, B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고 있다고 해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평택 1인샵 마사지 오늘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송탄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 주변 업체들을 소개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


조회수 2,50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