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서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강남 베스트 스웨디시 샵 확인!

마블리 입니다. 오늘은 수서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샵 중에서도 베스트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곳이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바로 달콤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최근에 눈도 자주 오고 길이 미끄러워 자차로 이동하기가 까다로워져서 그런지 역세권에 있는 샵들이 오히려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 곳이야말로 교통이 아주 편리한 곳이기 때문에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게요!



수서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가장 먼저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근무 중인 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 분들이며 종목 테라피 코스를 수료해 전문성까지 갖추고 계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일단 대화에 전혀 어려운 부분이 없기 때문에 코스 진행 상황이나 내용들을 더 쉽고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게다가 친절함과 서비스가 대체 불가능한 곳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 그리고 재방문율까지 사로잡고 있다고 하네요. 이 지역 인근에서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따뜻한 온기를 느끼러 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수서 마사지 영업시간

다음은 영업시간 입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이며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시간에 압박감을 느끼지 않고 편하게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이죠.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할 점이 바로 예약이 가능한지 여부인데요, 원하는 시간에 관리가 가능한지 마감이 되지는 않았는지 미리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



수서 마사지 프로그램

다음은 프로그램 안내 입니다. 수서 마사지 샵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상당히 다양한 코스를 운영 중에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두리코스 그리고 왁싱과 패키지 코스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먼저 가장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스웨디시 코스는 A, B 코스 그리고 2명의 관리사님과 함께 하는 두리 A, B 코스 그리고 청결과 중급, 고급으로 나뉘는 왁싱 코스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요. 만약 왁싱과 테라피를 동시에 원하신다면 테라왁싱 코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강남 일원동 달콤스웨디시 마사지샵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수서 마사지 오시는길

마지막으로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편리한 교통이 장점인 곳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역과 가까운지 알려 드릴게요. 바로 3호선 대청역인데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곳으로 대청역에서 걸어오시면 3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자차가 더 편리하신 분들도 계실 거에요. 그렇다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곳을 찾으실텐데요, 바로 이 곳입니다! 어떤 교통 수단을 활용해도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도록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하니 편하게 찾아와주시면 될 것 같네요 ^^


 

오늘 소개해드린 수서 마사지 소식은 어떠셨나요? 강남에서 유명한 업체들이 굉장히 많아서 어디가 좋을지 고민이 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


강남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강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52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