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성구 마사지 BEST.3 만나볼게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대구 지역 수성구 마사지 업체 소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내륙으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혹시 대구 쪽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혹은 새로운 대구 스웨디시마사지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소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그럼 바로 한 번 만나볼게요!


목차

  1. 라온테라피

  2. 잇츠테라피

  3. 치토스스웨디시


 
1. 라온테라피
수성구 마사지 라온테라피

핫한 스웨디시마사지샵 대구 라온테라피 같은 경우에는 스페셜과 VIP코스로 나누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더 섬세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각각 A, B 코스로 세분화 되어있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이용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라고 하는데요, 시간적 여유가 있는 곳이어서 다양한 직업을 가진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야근이 끝나고 혹은 야간 근무를 끝낸 오전에도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는 곳이거든요.


코스를 담당하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종목 수료를 마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서 퀄리티 자체가 다른 케어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에 고민이었던 부위 혹은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들은 미리 이야기해주시면 참고해서 관리해주신다고 해요.


위치는 중동 맥도날드 인근입니다. 큰 건물들이 있어 찾기가 훨씬 수월하다고 하는데요, 주차도 가능한 매장이어서 자차로 편하게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잇츠테라피
수성구 마사지 잇츠

다음은 고품격 스웨디시 테라피 전문 잇츠테라피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곳에서 가장 집중할만한 것은 바로 왁싱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오늘 준비한 다른 두 곳과는 다르게 테라피는 물론 왁싱까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보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 중이며 모두 대구수성구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분들이어서 꼼꼼하고 각기 다른 손님들에게 최적화된 기술을 사용하신다고 해요. 테라피 코스에 대한 수료를 마친 분들이라 만족도 자체가 비교 불가라고 합니다. 또한 왁싱 자격도 갖춘 분들이라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3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수성구 마사지 샵들은 대체적으로 영업시간이 넉넉한 편이어서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인데요, 들안길 3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고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주차는 예약 시 같이 문의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3. 치토스스웨디시
수성구 마사지 치토스스웨디시

대구 핫플레이스 치토스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샵이라고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개인 관리실은 물론 개인 샤워실까지 완비된 곳이어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 눈치 볼 이유도 없겠죠~?


코스는 스웨디시 그리고 VIP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누어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용하는 시간 그리고 코스 내용마다 가격의 차이가 조금씩 있다고 하네요. 현재는 최저가 9만원이지만 추후에 변동 될 수 있다고 하니 꼭 미리 확인해보고 가시길 바랄게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네요. 쾌활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분들이어서 활기를 되찾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라고 해요.


위치는 범어역 1번 출구 도보 3분 거리라고 합니다. 프라이빗한 운영을 위해 상세주소는 예약하는 손님들에게만 공개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주차도 가능한 곳이라고 하니 대중교통 혹은 자차로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수성구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렸는데요, 대구 지역 매장이 더 궁금하다 하는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조회수 25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