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성동 마사지 더바디테라피 대구 신천시장 인근에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성동 마사지 소개를 해드릴께요! 요즘 피로가 많이 쌓여서 테라피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 해 주세요 ~ 소개 해 드릴 곳은 바로 가성비로 유명한 대구 더바디테라피 입니다. 뭐든 요즘에는 가성비를 찾아가지 않나 싶어요.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관리사분 실력도 좋아야 되는 것 같아요.


워낙 기본적으로 잘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각각의 케어마다 퀄리티가 있어야 하는 것도 무시 못할 것 같네요 ~ 그래서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고 이수를 하고 훈련을 받으시나 봅니다. 가성비라도 제대로 된 곳에서 케어관리를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개를 해 드릴려고 해요. 좋은정보는 바로바로 알려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여행다니시는 분들 많으신데, 대구 여행 가시면 대구 신천시장 들리면서 가성비 좋은 곳에 관리 받으시러 가시는 것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수성동 마사지 위치는 수성4가동에 위치 해 있습니다. 대구은행역 인근 육박사(고기집) 건물찾으시면 2층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4시 까지 이니 참고 하셔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차타고 오셔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차를 이용안하시고 대중교통 이용하신다면 지하철이 편하실꺼예요. 대구은행역 4번출구에서 15분만 걸어가시면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전화로 문의 하시면 친절한 사장님께서 안내를 해 주실 꺼예요 ~



수성동 마사지 더바디테라피

사전예약하시면 적용되는 할인도 있으니 문의 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네요. 휴무와 마감은 딱히 정해져 있지 않아 미리미리 예약전화 하시거나 꼭 문의 하시고 가세요 ~ 그래도 예약만 하면 늦은 시간에도 케어를 받을 수 있으니 야간 늦게까지 일하시는 분들에게도 제일 큰 장점 인 것 같습니다. 특히 사장님과 관리사분들이 친절하시다고 소문이 났다고 해요 ~ 대구수성구 마사지구인도 하니 구인에 관심있으신 분들도 한번 들려 보세요.



수성동 마사지 카운터

전부 한국인관리사 이며, 전문적으로 배워 꼼꼼하고 시원하니 오시는분들 모두 만족 하시고 가신다고 합니다. 태국분들이 관리하시면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 될 때가 있었을 것 같은데, 그런 불편함이 없답니다. 여기는 특히 재방문 고객이 많은 곳 입니다. 아무래도 수성동 마사지 직원분들이 그만큼 잘 하시지 않을까요? 고객들에게 부드러운 손길로 맞춤형으로 관리를 케어 해 주신다고 합니다.


떨어진 기복도 회복하고 체력적으로 힘이 드신다면 언른 퇴근하시고 스트레스도 풀겸 피로도 풀겸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테라피케어를 다 받고 나면 뭉친 근육이 다 풀리고 시원하면서 온몸이 가벼운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잘하시는 관리사분들 덕분에 내 집 처럼 긴장 풀고 받으니 더 좋다고 해요. 생활함에 있어 편안함을 선사 해 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수성동 마사지 샤워실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하고 호텔처럼 화이트톤의 밝고 세련된 분위기입니다. 완전 제 스타일 이예요! 저희 집도 화이트톤이 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어요. 조명까지 력셔리 해 보이네요 ~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룸도 너무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고 바닥이 광이 날 정도로 정리정돈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섬세한 수성동 마사지 입니다. 샤워실 역시 세련된 인테리어 입니다.


그리고 드라이, 샴푸, 바디워시, 수건 등 필요한 것들이 거의 비치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관리 받기 전 후로 부담없이 샤워 하시기 좋은시설로 되어 있습니다. 어디가도 빠지지않는 시설을 갖추고 있고, 침구류나 수건도 상태가 좋다고해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오시기에 청결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는 곳입니다. 온도체크도 간간히 해주신다고 합니다. 추우면 근육수축 때문에 관리하기 어렵다는 이유 입니다.



수성동 마사지 1인룸

수성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A코스, B코스가 있습니다.아로마관리 코스 하나 이며, 관리시간만 다르니 참고 하세요 ~ A코스가 60분, B코스가 90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곤에 쌓여서 하루종일 누워 계시지만 마시고 한번 관리 받아 보시고 빠져 나올 수 없는 수준 높은 테라피관리 받아보세요.


아로마관리는 부드럽게 케어를 하는 마사지 입니다.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분이 있으시다면 관리사분께 말씀하시면 신경써서 더 집중해서 해주신답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곳은 안가볼수가 없겠지요? 기대반 설렘반으로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면 도움이 되는 것이 많다고 해요. 다이어트와 혈액순환이 되면서 장운동까지

좋아지고 얼굴혈색이 밝아진다고 해요! 잠을 잘 청 하지 못하신면 붓기에 완화되고 매일매일 관리 받고 싶으실 꺼예요 ~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면 손, 발까지 붓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하지만 매번 샵에 가기 귀찮다고 여기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그럴때는 대구 출장타이마사지 클릭 후 알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린 곳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


 
대구 업체들 더 알아보세요 ▼
조회수 15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