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유역 마사지 best.5 꼼꼼하게!

마블리입니다. 설 연휴가 끝난 오늘 수유역 마사지 베스트 업체들을 한 번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강북 마사지 업체들 중에 가장 유명하고 서비스 좋은 곳들로만 구성을 해보았으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목차

  1. 다원에스테틱

  2. 윈스웨디시

  3. 1인샵 하나

  4. 엘린s클래스테라피

  5. 1인샵 한국식마사지


 
1. 다원에스테틱
수유역 마사지 다원에스테틱

건식 관리와 스웨디시 이 두 가지를 대표적인 코스로 내고 있는 이 곳은 강북 유명한 스웨디시 업소 다원에스테틱 입니다. 코스는 A, B 이렇게 두 개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두 가지의 차이점은 바디 보습케어의 유무라고 하네요. 건조한 분들에게는 B코스가 더 잘 맞는다고 해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 중이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간 제약이 거의 없는 곳이기 때문에 편하게 머물기 좋다고 하네요.


위치는 미아역 8번 출구에서 도보 3분 혹은 수유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라고 합니다. 국민은행 앞에 주차가 가능한데요, 만차일 경우에는 유료로 주차를 하셔야 한다고 해요.


 
2. 윈스웨디시
수유역 마사지 윈스웨디시

강북 림프관리 잘하는 윈스웨디시 샵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관리실 모습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보시다시피 일인 관리실이며 위생 패드가 깔려있어 청결한 환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해요.


코스는 스웨디시와 추천 코스 그리고 림프관리와 아로마 등 상당히 다양한 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실 사람에 따라 원하고 알맞는 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미리 상담을 받아보신 후에 결정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다국적 관리사님들이 근무 중이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수유역 8번 출구 인근이고 주차는 무료라고 하네요.


 
3. 1인샵 하나
수유역 마사지 1인샵 하나

프라이빗한 수유 1인샵 하나 같은 경우에는 베이직 테라피와 스페셜 테라피 코스로 나누어 영업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딥슈가까지 프로그램마다 집중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코스가 다르다고 하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수유역 마사지 관리사님은 하나 원장님 한 분이라고 하는데요, 5년의 경력을 소유한 분이라 프로페셔널함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영업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마감시까지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수유역 5번 출구 혹은 화계역 1번 출구 인근까지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주차는 예약하실 때 같이 문의해보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 해주세요.


 
4. 엘린S클래스테라피
수유역 마사지 엘린s클래스테라피

다음은 최근에 리뉴얼한 수유 타이마사지 엘린S클래스테라피 샵입니다. 관리실은 위 사진처럼 매트 형식으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 중에 유일하게 스웨디시 마사지를 하고 있지 않은 곳이에요.


그 외에 하체로미와 타이, 아로마, 크림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코스가 가장 다양한 업체여서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만약 종류별로 다양하게 받아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VIP 코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리사님들은 태국인과 한국인 분들이며 24시간 영업하고 있다고 해요. 위치는 수유역 7번 출구 인근으로 주차는 주변에 하시거나 도보 3분거리에 있는 강북구청 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5. 1인샵 한국식마사지
수유역 마사지 1인샵 한국식마사지

30대 여자 원장님께서 운영하시는 이 곳 수유 스웨디시 전문 1인샵 한국식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8년의 경력을 소유한 테라피스트님이 직접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에 대한 이해도가 남다른 것은 물론 차별화된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재방문율이 가장 높다고 하네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테라피 중 선택을 한 뒤에 코스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개인 성향에 따라 갈리는 부분이라고 해요.


낮 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수유역 5번 출구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주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통해 오시거나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수유역 마사지 업체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 강북 업체들을 더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려요 ^^ 그럼 다음에 또 뵐게요!



강북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70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