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마사지 BEST.3 정왕동 스웨디시 환상적인 케어!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명절 연휴는 잘 보내고 오셨나요? 연휴 때 시간을 내서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여행을 통해 기분 좋게 시간을 보내고 아마 오늘 피곤함에 찌들어 출근을 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흥마사지 BEST 3곳을 설명해드리면서 정왕동 스웨디시 업소를 살피면서 여러분의 피로를 풀어볼 매장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흥 스웨디시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잘 읽어봐주시고 참고해서 찾아가신다면 보다 더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황실아로마
시흥마사지 황실아로마 사진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시흥마사지는 24시간 마사지 정왕동 황실아로마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기 마사지샵은 운영시간이 24시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시간대의 관해서는 걱정을 하실 필요가 전혀 없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시간 제약도 없고 굉장히 편리하게 샵을 이용할 수 있는 황실아로마에는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지도 한번 살펴봅시다!


먼저 3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웨디시 70분 십삼만원, 아로마 70분 십만원, 스포츠 60분 팔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모두 기본적으로 림프관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몸을 더 시원하고 부드럽게 풀고 가실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편안함을 느끼고 가신다고 합니다.


테라피스트님들은 한국인, 중국인 분들이 계시며 시흥 마사지구인을 통해 실력이 좋은 분들을 채용하여 언제나 고객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샵으로 오실 땐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없이 오셔도 되며 예약하시면 주소가 공개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중심
시흥마사지 중심 사진

두 번째로 소개를 해드릴 시흥마사지는 바로 남성전용 마사지 정왕동 중심 입니다. 이곳은 배곧신도시 부근에 있으며 주변에는 메가박스가 위치하고 있어서 문화생활과 자기관리를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좋은 명소에 자리 잡고 있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샵에서 관리 받을 수 있는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스웨디시와 로미로미가 있으며 A코스 40분 팔만원, B코스 60분 십만원 그리고 C코스 9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는 관리실은 개인 1인실은 기본이며, 2인실과 단체로 받을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이 되어 있으며 늦은 시간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수면실이 따로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편의시설도 만족스럽게 구비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샵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여서 소통을 하는 부분에서도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은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연휴때도 언제나 영업을 하고 있으며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방문이 가능하며 시흥시 배곧3로 86, 4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걱정 없이 방문을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제이테라피
시흥마사지 제이테라피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시흥마사지는 호텔식 마사지 정왕동 제이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감성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시설 또한 잘 꾸려져 있어서 만족감을 느끼시는 고객님들이 항상 재방문을 하고 가신다고 합니다.


먼저 샵에서 진행을 하는 코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면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A코스 40분 팔만원, B코스 60분 십이만원, C코스 80분 십오만원, D코스 이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께서 고객님들께 부드러운 손길로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언제나 고객님의 말씀을 귀기울려 듣고 피드백은 물론 원하는 스타일로 마사지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며 찾아오는 길은 시흥시 중심상가로 193, 시흥종합버스터미널 부근에 있으니 참고해서 찾아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시흥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39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