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길역 마사지 TOP.2 영등포 스웨디시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리에서 신길역 마사지 유명한 곳 두군데 업체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따스해지면서 슬슬 야외활동을 즐겨서 하는 분들이 아마 많으실 것 같은데요, 활동을 하게 되면서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더 쌓고 일상생활을 유지하셔야 한다고 생각을 해야 되기 때문에 여러분께 딱 적합한 마사지샵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영등포에서 잘나가는 스웨디시 매장을 알아보면서 지치고 힘들 일상 작은 활력소가 될 수 있을 만한 곳으로 가셔서 힐링 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미호스웨디시ㅇ
신길역 마사지 미호스웨디시 관리실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신길역 마사지는 미호스웨디시 입니다. 여기 마사지샵에서는 많은 이벤트가 주어지고 있는데요,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군인, 주간(퇴근) 생일에 해당되는 분들이 방문을 하시면 기존 테라피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기에는 가격면에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고 여러가지 방면에서 지갑 사정이 안될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주어져 있는 가성비 좋은 혜택들을 참고해서 방문을 하게 되면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영등포 미호스웨디시에서는 어떠한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다음으로 바로 안내를 해드릴게요.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 십일만원, 코스 80분 십삼만원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상이 절대 없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모습으로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하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이 계시는데요, 모든 분들이 다 한국인이여서 여러가지 소통이 잘 이루어지고 관리를 받으면서도 피드백이 원활하다는 점에서 많이 선호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샵은 미리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게 되어 있고 예약을 하시면 주소가 공개되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문자를 받고 찾아오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예약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원하는 시간을 정해서 문의를 해주시면 되시고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실 거예요!

 
예본
신길역 마사지 예본 관리실

호텔식 마사지 영등포 예본은 신길역 마사지에서 떠오르는 샛별이라고 불릴 정도로 완벽한 테라피 샵이라고 소개를 해드릴 수 있는데요,


이곳은 테라피를 비롯하여 또 다른 코스로 왁싱까지 함께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코스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게요!


건식 스포츠 마사지 60분 오만원 90분 칠만원 / 아로마 60분 칠만원, 90분 십만원으로 되어 있은며 왁싱은 따로 받는 것과 테라피와 동시에 받을 수 있게 패키지로 묶여서 받을 수 있으니 더 궁금한 사항은 업체에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실 것 같습니다.


또한 진정이 필요하거나 여드름, 모공 때문에 고민이신 경우에도 피부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어서 여러가지 방면에서 일석이조로 매력적인 테라피 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등포 마사지구인으로 다양한 매력으로 손님들께 힐링을 선사해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손길로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신다고 합니다.


샵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구 영등포로 370, 2층 20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길역으로 나오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오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반에서 새벽 3시까지로 원하는 시간에 꼭 예약 문의를 해주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영등포 마사지샵 더 살펴보기 ▼


조회수 42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