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논현 마사지 베스트3 환상의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께 신논현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러 온 마블리 입니다! 강남 지역에서 유명한 곳들만 추려서 한 번 선보이려고 하는데요, 강남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 업소를 기대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만족해 할만한 소식이랍니다. 그럼 한 번 만나볼게요!

목차

  1. 원픽테라피

  2. 프리미엄스웨디시

  3. 힐링타이


 
1. 원픽테라피
신논현 마사지 원픽테라피

먼저 소개해드릴 이 곳은 많은 분들이 원픽으로 찜해두는 곳으로 화사한 인테리어로 손님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곳입니다.


만족도 높은 관리 쌤들의 정성어린 손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딥티슈 그리고 왁싱 패키지 등이 있다고 해요. 또한 추가적으로 스크럽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가격 정보는 신논현역 인근 딥티슈 마사지 원픽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주시길 바랄게요!



신논현 마사지 원픽테라피 샤워실

위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한 곳은 샤워실 입니다. 러블리한 핑크 색상을 사용해 아주 감각적인 포스를 뽐내고 있는 곳이에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고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기 때문에 프로페셔널한 케어를 보여주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2시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예약 시 안내 받을 수 있으니 먼저 원하는 시간대를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주차는 예약과 함께 문의 부탁 드려요.


 
2. 프리미엄스웨디시
신논현 마사지 프리미엄스웨디시

다음 신논현 마사지 샵은 프리미엄이라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갖춘 샵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A, B, C 코스를 운영하고 있어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각 코스의 차이는 가격과 이용 시간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반포동 프리미엄스웨디시 핫플레이스 클릭 후 확인하세요!



신논현 마사지 프리미엄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은 개인실이지만 넓기 때문에 훨씬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무 중인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이며 주, 야간 분들이 나누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간단한 상담 후 가장 알맞는 테라피스트님을 배정해주신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새벽 5시에 마감하고 있다고 해요.


위치는 신논현역 1번 출구 인근이며 주차는 건물 내 주차장 혹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주셔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3. 힐링타이
신논현 마사지 힐링타이

다음은 가장 다양한 코스를 보유한 강남 로미로미마사지 힐링타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로비 모습이 나타난 위 사진으로 대략적인 분위기를 파악해보실 수 있어요.


현재 24시간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맞춰 케어를 받아보시면 됩니다. 연중무휴 샵이어서 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신논현 마사지 힐링타이 관리실

관리실은 매트형으로 준비가 되어있고 개인 샤워실까지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로미 / 포핸드 / 타이 / 아로마 / 크림 이렇게 총 다섯가지라고 하네요.


신논현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1층에 선착순으로 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오후 6시 이후에는 발렛비 3천원이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리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할 때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오늘 준비한 신논현 마사지 업체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


강남 마사지 업소 더 알아보기 클릭 ▼

역삼동마사지 best.3 후회 없는 강남 마사지 업소

수서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강남 베스트 스웨디시 샵 확인!

조회수 71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