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도림 마사지 best.3 알고 구로 스웨디시 예약도 쉽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도림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친한 친구들에게 소개를 시켜줘도 그리고 회사 지인들과 함께 와도 아주 좋은 곳들로만 추려 보았는데요, 아마 구로 스웨디시 업체들은 마블리에서 처음 소개 해드리는 것 같네요^^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보았으니 꼭 끝까지 잘 읽어 봐주세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목차

  1. 1인샵 나비

  2. 1인샵 주하

  3. 라인테라피


 
1. 1인샵 나비
신도림 마사지 1인샵 나비

구로에서 가장 프라이빗한 1인샵 나비 스웨디시에서는 아주 특별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통 케어 코스를 생각하면 단일 프로그램을 많이 떠올리실 거예요. 하지만 이 곳에서는 건식과 아로마 관리 그리고 슈&스웨디시 케어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코스를 예약해야 하느냐 아니라는 것이죠! A, B 코스 중에 한 가지만 선택하더라도 이 모든 프로그램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


영업은 오후 2시부터 시작이 된다고 해요. 시간이 너무 짧은 것이 아닌가 생각하는 분들도 걱정 마세요! 밤 12시까지 쭉 운영을 하신다고 하거든요. 아무래도 원장님 혼자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까 좀 더 프라이빗하고 고객 맞춤 관리에 특화된 곳이라고 하니 초심자 분들도 부담 없이 이용하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신도림역 3번 출구로 나와 5분 정도 걸어 나오시면 되는 곳인데요, 구로구 구로동으로 대중교통으로도 아주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 확정 시 안내 되니 신도림 마사지 예약할 분들은 참고 부탁 드려요. 아 참 주차는 무료입니다!


 
2. 1인샵 주하
신도림 마사지 1인샵 주하

구로동 가볼만한곳으로 주목 받는 1인샵 주하 같은 경우에는 스웨디시 그리고 아로마&건식 관리가 주 종목이라고 하는데요, 천연 오일만을 사용한 케어로 민감한 피부여서 고민인 분들에게도 아주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깨끗하고 청결하게 늘 샵을 관리하고 있어 위생적으로도 흠잡을 곳이 전혀 없다고 하는데요, 앞서 보여드린 나비 샵과 동일하게 원장님 혼자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덕분에 아주 아늑한 케어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은 낮 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매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고 하니 신도림 마사지 샵 가기 전에 체크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은 신도림역에서 하차 후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충분히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차로 오고 싶다 하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그 점 참고 부탁 드릴게요.


 
3. 라인테라피
신도림 마사지 라인테라피

신도림역 인근 한국인 마사지 라인테라피에서는 잔향이 거의 없는 무향 천연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산뜻하게 관리를 마칠 수 있기 때문에 요즘 트랜드라고도 합니다.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는데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보다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코스를 수료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니 퀄리티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신도림역 1번 출구와 가까운 거리이며 자세한 주소는 마찬가지로 예약하신 후에 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


프로그램은 하와이 테라피 A, B, 코스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자세한 코스는 신도림 마사지 이용 전 상담 받으신 후에 예약하시면 된다고 해요.


 

오늘 준비한 신도림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구로 지역 업체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 더 많이 확인 가능하니 이용 바랍니다.



구로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82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