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동 마사지 best.4 업체 소개!


마블리입니다! 이번에는 신림동 마사지 베스트 업체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대부분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관악 마사지 샵 궁금하신 분들도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한 번 시작해볼게요~!



1. 아벨테라피
신림동 마사지 아벨테라피 관리실

먼저 보여드릴 곳은 아벨테라피 관리실 입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까지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일단 관리실 내부에 침대와 행거 그리고 샤워실까지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어서 혼자 편하게 관리 받으러 오기에 좋은 곳이라는 평판이 있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후 2시부터 시작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혹시 이용하실 분들은 영업시간 내에 예약을 한 뒤 와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마감은 새벽 5시라는 점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문의나 예약 때문에 전화를 했는데 받지 않는다면 휴무일 혹은 예약 마감시라고 하니까 다음 영업일에 다시 문의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렇다면 신림동 마사지를 대표하는 관리 프로그램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타이 코스 A, B 그리고 아로마 코스 A, B 크림 코스 A, B 태국 스웨디시 A, B가 있다고 하는데요, 코스가 다양한 만큼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할인 가는 관악 아벨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2. 휴테라피
신림동 마사지 휴테라피 관리실

이번에는 신림동 마사지 휴테라피 관리실 만나보면서 소개를 해드릴게요. 관리 하는 분들은 모두 마스크를 지급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방역을 열심히 하는 곳이어서 안심하고 이용하기에 좋다고 해요. 전문 위생 방역 업체를 이용하고 있어서 정기적으로 샵 내부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1회용 시트를 사용하고 있고 사용한 타월은 매일 살균 소독하고 있다고 하네요 ^^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간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해드리는 이벤트이며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는 분들에게도 할인을 해주신다고 해요. 다만 이벤트는 항시 변동 될 수 있는 부분이라 자세한 내용은 관악 휴테라피 클릭 후 이용해주셔야 한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프로그램은 건식 테라피와 타이디시 그리고 아로마, 로션 테라피, vip하체집중, 스웨디시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코스는 아무래도 한국 관리사님이 담당하는 스웨디시 테라피 코스라고 해요. 60분과 90분 코스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예약해보세요 ^^


혹시 커플 관리를 원하는 분들은 오시기 전에 미리 카운터에 문의해주시면 커플실을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3. 타라발리
신림동 마사지 타라발리 관리실

이번에 보여드릴 신림동 마사지 샵은 타라발리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구성이 되어있는 프로그램 덕분에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해요! 이 곳도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오는 분들은 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두리 코스로 나뉘며 스웨디시는 a, b, c, 연장 코스 이렇게 네 가지로 나뉘고 있다고 합니다. 코스에 따라 전신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 바디스크럽 등 세부 프로그램으로 달라지니까 관악 타라발리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모두 관악 마사지구인구직에서 모집한 한국 관리사님들이 담당을 해주시기 때문에 혹시 중간에 요청할 사항이 있는 분들은 부담 없이 전달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실력은 물론 마인드까지 출중한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4. 강남테라피
신림동 마사지 강남테라피 관리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신림동 마사지 샵은 강남테라피 입니다. 마찬가지로 관리실 둘러보면서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앞선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일인 관리실로 되어있는데요, 에어컨이 있어서 여름에도 더위 걱정 없이 케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과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는 분들 중에 대중교통으로 오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주차는 아쉽게도 불가능한 곳이어서 되도록 지하철 타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인데요, 시간에 대한 부담이 없는 만큼 직업과 연령대에 상관 없이 다양한 손님들이 찾아 와주신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포츠 테라피와 아로마 테라피 그리고 스웨디시 테라피 총 세 가지로 진행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세부 코스가 60분과 80분으로 나뉘기 때문에 빠르게 알아보시려면 구로 강남테라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오늘도 알찬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 다음번에도 새로운 이야기를 준비해오도록 할게요. 혹시 관악 지역 케어 샵들을 더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관악 마사지샵 더 보기 ▼
조회수 1,41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