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중동 마사지 best.4 알면 놀랄걸요!

건블리입니다! 오늘은 신중동 마사지 샵들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네 곳 정도를 준비해봤습니다. 너무 많으면 고르기 힘드실 것 같아서요! 부천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 중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보시면 아주 좋을만한 곳들인데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곳들로만 준비를 했거든요~ 그럼 지체 말고 바로 만나볼게요!



1. 영스웨디시
신중동 마사지 영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준비한 곳은 영스웨디시 입니다. 위 사진으로 보이는 곳이 바로 관리실 내부인데요, 상큼한 오렌지 색상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곳으로 이용하는 분들이나 근무하는 관리사님들의 연령대가 상대적으로 낮은 곳들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요즘에는 교대 근무를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곳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게다가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어서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도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현재 근무 중인 분들은 모두 부천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분들이어서 전원 한국 분들이면서 테라피 코스를 수료셨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코스를 진행할 때 고객에 따라 맞춤 관리가 부드럽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코스는 림프 스웨디시로 구성이 되고 있으며 자세한 코스 내용 및 후기 확인은 부천 영스웨디시 클릭 후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예약 전에 꼭 확인해보세요!



2. 마이바흐
신중동 마사지 마이바흐 관리실

다음으로 보여드릴 신중동 마사지 샵은 마이바흐라는 곳입니다. 고급 외제차를 떠올리게 만드는 이름이어서 아마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시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기대에 부흥할 정도로 넓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관리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 사진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현재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연중무휴 샵은 아니지만 충분히 긴 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에 대한 부담은 가지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다만 주의 사항이 있다면 휴무일이 정해진 곳이 아니기 때문에 꼭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해보고 가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 분들이고 여성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조금 더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모두 한국, 태국 분들이셔서 그런지 의사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피드백이 빠른 곳으로 유명한 곳이어서 스웨디시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코스 소개 해드릴게요. 관리사님 국적에 따라 코스가 굉장히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한 눈에 확인하는 편이 더 좋으실 것 같은데요, 부천 마이바흐 클릭하시면 코스 확인이 바로 가능하니까 한 번 둘러보시고 다녀오세요~!



3. 플로라스웨디시
신중동 마사지 플로라스웨디시 관리실

신중동 마사지 플로라스웨디시 샵은 현재 굉장히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픈 할인 이벤트이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종료가 될 수도 있다는 점은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빠르게 예약을 하셔야겠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이며 마감 시간은 따로 정해지지 않았다고 해요. 혹시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마감 또는 휴무일인 경우이니 다음 영업일에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원 한국 관리사 분들이니 만큼 대화를 통해서 하나 하나 맞춰나가는 부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코스는 스페셜 코스로 진행이 되고 고급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집중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해요. A코스, B코스, C코스 이렇게 세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 부천 플로라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4. 더썸스웨디시
신중동 마사지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 신중동 마사지 샵은 더썸스웨디시 입니다. 상단 사진을 통해 관리실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개인 관리실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케어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논오일제품으로 천연 오일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물에 잘 녹아서 마지막까지 찝찝한 느낌 없이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럭셔리 대형 샵으로 유명해진 곳이어서 들어가는 순간 황홀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입실과 퇴실 시간을 포함하지 않고 꽉 채운 시간으로 관리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알차게 이용해볼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부천 더썸스웨디시 클릭 후 더 자세히 보실 수 있는데요, 전신 스웨디시&로미와 블랜딩 오일코스 두 가지 중에 먼저 고르신 뒤에 받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면 해당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참고하셔서 한 번 이용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신중동 마사지 컨텐츠는 어떠셨나요? 부천 지역 내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는 곳들만 추려 안내를 해드렸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다녀오세요~!



부천 마사지샵 둘러보기 ▼
조회수 5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