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촌역 마사지 NO.1 마포 루트에스테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기가 좋기로 유명한 신촌역 마사지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요즘 환절기가 되면서 여기저기 몸도 쑤시고 기분도 울적할텐데 그럴때 오늘 제가 안내드리는 정보를 잘 참고하셔서 힘들도 울적한 날에 색다른 기분전환 방법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퇴근하고나 주말에 집에서 그냥 누워있기 보다는 나를위한 한시간 투자를 통해 그 다음주를 활기차게 보낼 활력을 얻어보는게 어떨까요. 제가 안내드리는 정보는 항상 믿을만한거 다들 아시죠? 그럼 지금부터 제가 직접 알아본 따끈따끈한 정보들을 안내드릴테니 모두 집중해주세요!



신촌역 마사지 루트에스테틱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충분한 매력의 소유자 마포 루트에스테틱입니다. 항상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찾아주는 고객님들께 정성가득한 테라피로 보답해드리고 있는 신촌역 마사지는 일단 오시면 고객님의 성향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실시하기 위해 꼼꼼한 상담을 거친 후 관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찾아주는 고객님들 중 많은 분들이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러 오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턱대고 케어를 진행하기 보단 세심한 사전 설명과 어떤 케어가 적절한지 충분한 설명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신촌역 마사지 로비

날이 따뜻해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왁싱부터 섬세한 테라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시그니처인 로미로미 코스는 A코스 60분, B코스 90분, C코스 12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A코스로 많이들 입문하시고 만족도가 높아 단골이 되신 고객님들은 나중에는 C코스를 이용하시곤 한다고 합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관리사의 세심한 케어를 받는다면 하루의 피로와 힘듬을 깔끔하게 씻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120분이나 되는 케어 시간이 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막상 받아보면 벌써 끝났냐는 말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만큼 고객 맞춤형으로 뭉친 근육의 피로를 편안하고 깔끔한 베드에 누워 풀어보실 수 있으니 시간가는 줄 모르는 케어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신촌역 마사지 관리실

심신안정에 도움이 되는 마포 마사지샵에는 스페셜 코스도 있는데요. 여기에는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생소했지만 요즘 많이 대중화되어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진입장벽이 살짝 높긴 하지만 한 번 시작하면 끊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죠. 위생적으로도 좋고 관리도 쉬우니 시술 후 만족도가 무척 높습니다^^


물론 남성 브라질리언 왁싱만 따로 받아볼 수 있는데 인그로운케어와 진정팩까지 포함된 알찬 구성을 중급왁싱과 고급왁싱 중 선택해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왁싱 후 고민거리 중 하나인 인그로운까지 케어해주니 전문 왁싱샾 못지 않은 구성인 것 같아요. 특히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휴가를 가시거나 하는 분들이 특히 관심을 가지실 코스인 것 같아요.



신촌역 마사지 2인 관리실

물론 여자분들도 당연히 가능하죠~ 초급부터 디자인 그리고 고급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오시기 전 상담 후 선택하시면 만족도 높은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디나 페이스 왁싱도 가능하니 미리 문의주세요^^


왁싱제품은 호주산 정품 라이콘 왁스를 사용하고 있고 철저한 노더블딥으로 청결한 위생관리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카드결제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약시간보다 일찍 오셔도 걱정 없는게 마주칠일 없는 독립 대기실이 완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보통 이런 관리들을 받을때나 왁싱을 받을때 프라이빗함을 중시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런 분들은 신촌역 마사지에 오시면 더욱 만족하실 것 같네요.



신촌역 마사지 편의시설

마포 마사지구인을 하시는 분들도 관심을 가지면 좋을 것 같은게 야간 관리사와 주간 관리사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신체리듬을 무너뜨리지 않는 근무가 가능할 것 같네요. 고객분들 입장에서도 항상 세심하고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신촌역 마사지라 만족도도 높구요.


영업도 오전 9시부터 오전7시까지 거의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직장인 분들도 야근하고 나면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침은 물론이고 가끔 스트레스로 불면증까지 앓고 계신 분들도 종종 계시더라구요. 그럴때 신촌역 마사지에 오시면 몸과 마음의 활력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분들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원하는 시간에 케어를 받아보고 싶다면 꼭 예약 후 찾아오는걸 추천드려요. 위치도 신촌역 7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정도만 걸으면 도착할 수 있고 건물 앞쪽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차를 가지고오신 분들도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세요^^


신촌역 일대에 주차장이 별로 없는데 이렇게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접근성도 무척 훌륭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요즘 바쁘고 벅찬 현대사회를 사시면서 나만의 안식처가 필요한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께 더욱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이번 글은 여기까지 쓰고 다음번에도 더 알차고 좋은 정보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릴께요!


 
마포 지역 업체 더 알아보세요 ▼

스포츠마사지 - 마캉스

조회수 298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