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일번가 마사지 확실한 매력 어필 쿨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번화가에 위치한 안양일번가 마사지 업체를 한 번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매력을 지닌 쿨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실력자가 많은 안양 마사지샵 중에서도 굳건한 1위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근처에 안양역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바로 만나보도록 할까요?



안양일번가 마사지 인포메이션

샵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곳이 바로 인포메이션 공간인데요, 보시다시피 맑은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눈까지 화사해지는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 티가 많이 나는 색상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 관리하면 금세 더러워질 수 있는데요, 항상 꼼꼼하게 관리를 하셔서 그런지 오염이 된 부분이 없어 딱 봐도 깨끗한 업체라는 걸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생을 많이 따지는 분들도 마음 편히 이용 가능하겠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역이 가까워서 그런지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도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저녁 시간대를 이용한다고 하니 조금이나마 사람이 없는 시간에 관리를 받고 싶다 하는 분들은 새벽 시간대 혹은 낮 시간대에 찾아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안양일번가 마사지 샵은 사전 예약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미리 문의를 하고 찾아주셔야 하는데요, 확실히 예약으로 고객 관리를 해서 그런지 누락 되는 부분이 적어 손님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자자하다고 해요. 문의 및 예약은 안양 사람들에게 추천 하는 쿨스웨디시 클릭 후 진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안양일번가 마사지 복도

다음은 복도로 들어 와봤는데요, 중간 중간 조명을 밝게 켜두어서 그런지 혼자 와도 불안함을 느끼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여성 분들은 물론이고 남성 분들도 너무 어둡고 음침한 매장에 들어가면 본인도 모르게 불안함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화사하고 밝은 곳이라면 언제든 마음 편히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안양일번가 마사지 샵은 개인 관리실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더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요즘에는 더욱더 혼자만의 공간이 중요시 되고 있는데요, 조용한 분위기를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도 있고 스웨디시에 대한 설명도 들어볼 수 있다고 하니 여기보다 좋은 곳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안양일번가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 모습입니다. 말씀 드린 것처럼 개인 공간으로 이루어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침대에는 위생 매트가 깔려있어 더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처음에는 관리 가운으로 환복을 하고 준비를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오일 관리가 주를 이루는 만큼 나중에는 일회용 속옷을 입은 채로 케어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스웨디시마사지가 이 곳의 주특기라고 하는데요, 전신에 향이 나는 에센셜 오일을 바른 뒤 부드럽게 림프를 문지르면서 관리를 이어나간다고 해요. 피로회복은 물론이고 노폐물 배출에도 좋아 평소에 피부 관리에 고민이 있던 분들도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는 A, B 두 가지로 진행되며 변동이 생길 수 있으니 사전에 꼭 문의해보고 다녀오세요!



안양일번가 마사지 위치

안양일번가 마사지 위치는 안양역과 멀지 않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04번길 35 입니다.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찾아가기 더 수월하실 거예요. 주차는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인근에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는 만큼 운전이 능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대중교통을 추천 드리고 있어요. 도로가 그리 넓지 않아 초보 운전자 분들은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거든요. 물론 개인의 자유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한 가지 정보를 더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배워보고 싶거나 관련 직종에 구직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안양 마사지구인을 통해 다양한 업체들을 알아보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업체를 찾을 수도 있고 나를 어필할 수도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구직에 도움이 많이 되실 거예요. 그럼 이만 안양일번가 마사지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 더 많은 안양 지역 매장들을 둘러보실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


 

안양 업체들 둘러보기 ▼

  1. 인덕원 마사지 best.3 안양 스웨디시 업소 살펴보자!

  2. 안양 마사지 BEST.3 실력 좋은 스웨디시 마사지샵!

조회수 79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