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야탑역 마사지 TOP.3 편안한 시설 분당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마블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테라피 업소는 바로 야탑역 마사지인데요, 분당에서 핫하게 불리고 있는 마사지샵 3가지를 골라서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 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을 만큼 평생 단골이 되는 마사지샵으로 마술 같은 실력을 보여주시고 계신다고 하시는데요,


저 역시도 정말 놀라워서 방문해보고 싶은 곳들도 있었던 것 같아 굉장히 추천을 하고 싶은 마사지샵이 가득하니 모두들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고 분당 스웨디시 매장을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

 
나인스파
야탑역마사지 나인스파

호텔식 마사지 분당 나인스파는 정말 고급스럽고 손님들의 힐링 쉼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마사지샵이라고 불려지는 곳인데요, 전문 테라피스트님들 덕분에 피로를 말끔하게 풀고 갈 수 있기 때문에 지쳐 있는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하러 가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먼저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면 호텔식 마사지 50분 십이만원, 80분 십오만원, 95분 십칠만원, 100분 십구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단일코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유선상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도록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체계적인 교육으로 꼼꼼함을 잊지 않고 손님들에게 뛰어난 케어를 선보여주신다고 합니다.


샵을 찾아오실 때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없이 오시면 되시고 야탑역 인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3-1 이쪽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1인샵 퍼플
야탑역 마사지 퍼플 사진

다음으로 소개하려고 하는 야탑역 마사지는 바로 1인샵 퍼플 인데요, 1인샵으로 되어 있지만 원장님 혼자서 관리를 해주시는 곳이 아닌 관리사님들을 포함해서 케어가 진행되는 샵 입니다.


분당 마사지구인으로 여러명의 뛰어난 실력을 지니고 계신 관리사님들을 채용하셔서 원장님과 함께 관리를 맡아주시고 계신다고 하셨는데요, 전원 한국인 분들로 이루어져 있다 보니 손님들과 여러가지 의사소통이 잘 통한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샵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60분 십이만원, 90분 십오만원에 두가지 코스로 진행을 하여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영업을 하고 있는 연중무휴로 언제나 원하는 날짜에 방문을 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마사지 분당 퍼플은 시간 제약도 없으며 언제든지 예약이 가능하니 스웨디시를 받고 힐링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488-1, 야탑역 인근으로 예약을 잡고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건물 안으로 주차를 하시면 되시고 무료 주차권을 지급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1인샵 설렘스웨디시
야탑역 마사지 설렘 사진

마지막으로 설명을 해드릴 야탑역 마사지는 바로 1인샵 설렘스웨디시 라는 곳인데요, 이름처럼 정말 설레임 가득하여 샵을 방문하게 되면 제대로 된 힐링을 느끼고 갈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객님들이 심신의 안정을 취하며 스트레스까지 풀고 가실 수 있도록 하신다고 하셨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몸과 마음을 전반적으로 치유를 하고 가실 수 있는 작은 보금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분당 설렘은 스웨디시 테라피 60분 십일만원, 9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꼭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코스를 선택하여 방문을 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계시고 낮 12시에서 새벽 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영업시간을 참고해서 예약 문의를 해주시면 주소까지 함께 공개해서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니 지치고 힘든 일상 설렘 가득한 날을 보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분당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1,02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