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삼역 마사지 best.3 합리적인 가격 강남 테라피샵!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역삼역 마사지샵 베스트 세가지를 뽑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풀리고 마스크 해제까지 되어서 아마 야외 활동을 많이 하실 것 같은데요, 활동을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바로 체력과 에너지라고 생각이 드는데 마사지를 받으면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면서 체력도 좋아지고 에너지까지 잔뜩 생기게 되니 일석이조로 정말 좋은 효과를 가지고 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금요일인 만큼 핫플레이스를 상징하고 있는 강남 테라피샵을 소개해보면서 여러분이 언제든지 필요한 장소를 찾아갈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라
역삼역 마사지 아우라 관리실

첫 번째로 소개를 해드릴 강남 24시 마사지 아우라는 자신만의 힐링 공간 속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는 곳 인데요, 상단에 배치 되어 있는 사진을 보시면 관리실이 정말 따뜻하고 아늑하게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시간 제약이 없다는 점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장점들이 추가적으로 더 있는데 몇 가지 살펴보면 이벤트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샵에서는 군인,후기, 생일 그리고 단체로 방문을 할 경우에 만원에서 이만원 더 저렴하게 샵을 이용할 수 있는 감사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어서 참고해서 오시면 좋은 혜택을 받아보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이제는 샵에서 진행을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릴 텐데요, 스웨디시 전신 관리 60분 칠만원, 80분 구만원 그리고 스페셜은 60분 십만원, 80분 십이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관리를 맡아주시는 관리사님들은 각종 테라피 관련된 자격증이나 수료증을 보유하고 계시며 한국인 여성 분들이 케어를 해주시니 언제든지 믿고 방문을 해주시면 힐링을 하고 가실 거예요 ㅎㅎ


샵은 역삼역 인근에 위치하며 제주은행 주변에 있으니 예약문의를 하시고 주소를 받아오신 다음에 살펴서 찾아와주시면 세상에서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테라피로 기분 전환 하고 가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

 
여우테라피
역삼역 마사지 여우테라피 관리실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역삼역 마사지는 바로 내상제로 마사지샵 강남 여우테라피 라는 곳입니다.


사장님께서 오시는 손님들께 항상 말씀하시는 것이 " 한 번도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와보는 사람은 없다" 라며 굉장히 자부심을 느끼고 관리를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테라피 샵인데요,


이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전신관리로 a코스 60분 십일만원, b코스 90분 십사만원, c코스 120분 십구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강남 마사지구인에서 채용이 된 20대 한국인 여성 분들이 여우테라피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며 항상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해 힐링을 선사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린다고 해요.


좀 전에 설명해드린 샵과 동일하게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서 시간 제약이 없으며 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78-2, 역삼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잘 살펴서 오시길 바랍니다.

 
제이스웨디시
역삼역 마사지 제이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리는 마사지샵은 바로 강남 감성 테라피샵 제이스웨디시 입니다. 관리실 안에 거울이 있어서 어떤식으로 마사지가 진행이 되고 있는지도 살필 수 있어 더 안심하고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언제나 최선을 다해 관리해주시는 한국인 관리사님이 계신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방문을 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샵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부드럽게 이루어져 있으며 a코스 60분 팔만원, b코스 80분 십일만원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로 24시간 운영하는 곳보다는 한정적이긴 하지만 반대로 좋은 점은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을 가지고 있어서 주말에 시간을 내서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방법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제이스웨디시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204, 역삼역 부근에 위치해 있고 주차가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없이 편안하게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강남 다른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42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