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화동 마사지 신규오픈한 수원 7테라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동 마사지 매장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수원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 있게 글을 읽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수원을 비롯해 가깝게 근접해있는 인근에는 고개를 돌리면 관리 매장이 바로 보일 정도로 많은 매장들이 위치해있지만 사실상 체감상 와닿지 않는 관리를 받으셨던 분들이라면 아직도 괜찮은 곳이 어디일까?라고 찾고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간지러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드릴 정보를 가지고 왔으니 꼭 집중해서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마도 이 글을 다 읽고 나시면바로 관리 예약할 수밖에 없는 곳이니 꼭 필독하시길 바라며 글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동 마사지 7테라피

제가 이번에 가지고 온 따끈한 소식은 바로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수원 7테라피에요. 영화동 마사지하면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말하고 있는 곳으로 방문해 주시는 한 분 한 분에게 정성 가득한 관리를 해주는 관리샵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노력하는 모습이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되는 곳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곳이라고 하네요. 현재 낮 12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관리 예약하시는 분들 중 11만 원 이상 결제하는 분들에 한해서 1만 원 저렴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실속 있게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을 들어서면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과 화이트톤르로 적절하게 색조 화가 이루어진 인테리어를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차분한 색감으로 인테리어가 된 곳이기 때문에 안정감 100% 이상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차분한 인테리어가 포인트인 곳으로 데스크와 신발장 외에는 따로 대기할 수 있는 대기석은 마련되어 있지 않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예약시간은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다림 없이 바로 관리에 들어갈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100% 예약으로만 진행되고 있는 곳이라 그런지 예약 시스템은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는 관리 매장으로 이 또한 많은 분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는 하나의 응대 방법으로 보이고 있는 곳입니다.


예약시간에 맞추어 관리사분에 의해서 배정된 관리실을 들어설 수 있는데요. 관리실로 이동하는 복도 또한 어떤 것도 구비되어 있지 않고 오직 넓은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깔끔함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영화동 마사지 복도

영화동 마사지 매장의 모든 관리실은 오직 1인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한다는 느낌으로 집중도 높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룸 안에도 불필요한 것 하나도 없이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우선 편안하게 누워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관리 베드를 비롯해서 케어에 필요한 제품 그리고 그날의 온도에 따라서 불편함 없는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냉난방기구 외에는 다른 건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해요.


그래서 오히려 더 깔끔하다는 인식이 강하게 비치는 곳인 것 같네요. 푹신한 베드의 경우에는 한사람 관리가 끝나면 바로 위생상 관리가 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공간이어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럼 공간만으로도 만족하는 해당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는 관리프로그램을 살펴보자면 전신 케어로 단일 프로그램으로 만 진행되고 있어요.


A코스 60분, B코스 80분으로 20분이라는 시간 차이만 두고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서 수용할 수 있는 시간에 따라서 두 가지 타입의 코스 중 선택해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선택의 폭이 많지가 않아서 오히려 편안하다는 분들이 대부분인 관리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영화동 마사지 관리실

관리를 받는 동안 손이 끊기질 않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고 오직 고객의 전신에만 신경 쓰다는 느낌을 주면서 관리를 진행해 주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상주해 계신다고 합니다. 때문에 관리 시에 오고 가는 대화나 필요한 소통에 대해서는 소통불능이라는 불편함 없이 원활하게 이어갈 수 있다는 또 하나의 장점이 있는 곳인데요.


특히나 고객의 컨디션에 따라서 목소리 톤이나 이끌어가는 대화 또한 수준급으로 보이는 분들이 상주해계시기 때문에 신체는 물론이고 대화로 스트레스까지 풀 수 있는 곳이기에 동시에 두 가지를 다 해소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기대하고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도 알아보자면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꾀 긴 시간 동안 운영을 하고 있으며 휴무일은 따로 없이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고 있는 곳으로 랜덤 휴무와는 다르게 언제든지 편안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이 부분 또한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고 해요.



영화동 마사지 관리실

오픈한지는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예약이 넘쳐나고 있는 해당 영화동 마사지 매장의 위치는 수원 장안구 행정복지센터 인근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는 걸로 보이고 있어요.


또한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주차의 불편함 없이 상가 앞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니 편안하게 주차하시고 걱정 없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하시고 안정감 있는 휴식을 취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준비한 영화동 마사지 매장의 정보는 여기까지이구요. 예비 관리사분들이라면 현재 수원 마사지 구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 인근 지역 업소들도 만나보세요 ▼
조회수 42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