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산동 마사지 탑2 준비된 스웨디시 퀄리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오산동 마사지 업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동탄 단골 많은 스웨디시 업체들을 궁금해 했던 분들이라면 호기심을 가지고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 두 곳을 준비한 이유는 재방문과 퀄리티 좋은 코스를 진행하고 있는지 여부를 따져 선별하게 된 것인데요, 기대에 부흥할 수 있는 업체들만 소개할 예정이니 기대하고 확인해주세요!


목차

  1. 엔젤테라피

  2. 스웨&로미테라피


 
1. 엔젤테라피
오산동 마사지 엔젤테라피

재방문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는 곳인데요, 이용한 고객들의 대다수가 지인들을 초대할 만큼 진행하는 코스마다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주변에 역이 있기 때문에 타지 분들도 이용하러 많이들 찾아주신다고 해요. 교통이 편리한 만큼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오산동 마사지 엔젤테라피 로비

로비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청결한 샵 관리를 위해 신발을 갈아신고 들어오셔야 한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 설치는 물론 주기적인 환기를 통해 더욱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능력 있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화려한 프로그램 운영 솜씨로 이미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죠.



오산동 마사지 엔젤테라피 관리실

다음은 가장 오랜 시간 이용하게 되는 관리실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1인용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개별 샤워실 또한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쾌적함은 물론 아늑함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분위기여서 호불호가 거의 없다고 해요.


코스는 스웨디시 A, B 그리고 왁싱 부분과 전체 이렇게 네 가지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동탄역 인근 스웨디시 마사지 엔젤테라피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동탄역 2번 출구 인근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 드려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2. 스웨&로미테라피
오산동 마사지 스웨앤로미테라피

두 번째 오산동 마사지 업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주간 이벤트 진행 중이기 때문에 평상시에 비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종료시점이 정해지지 않은 이벤트로 최대한 빠르게 예약을 주시는 편이 유리하다고 하네요.


영업은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라고 합니다. 연중무휴 샵이어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오산동 마사지 스웨앤로미테라피 관리사님

다음은 관리사님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소통 보다는 센스 있는 케어를 위주로 선보이고 있다고 해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전문성을 띄고 있는 분들이라 스웨디시 초보 분들도 쉽게 이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위치는 동탄역 인근이며 오산동에 있는 반도유보라 이이비파크 7.0 건물입니다.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 이용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스웨앤로미테라피 프로그램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타이와 아로마 총 네 가지라고 하는데요, 코스마다 가격이나 상세 코스에 차이가 있어 직접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확인 방법은 동탄역 로미로미 맛집 스웨앤로미테라피 클릭해주시면 쉽고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오산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동탄 지역이 신도시여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준비가 잘 된 업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동탄 업소들이 더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목차를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1. 영천동 마사지 BEST.2 동탄 스웨디시 업소는 여기!

  2. 동탄역 스웨디시 마사지, best.2 만나보세요!


동탄역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243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