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옥정 마사지 best.4 업체 역대급!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옥정 마사지 샵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사실 모든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었지만 결정하는데 조금이나마 선택지를 줄여드리려고 총 네 곳으로 추려봤습니다 ^^ 아래에서 목차 확인하고 둘러보시면 더 편하게 확인이 가능하실 거예요. 양주 마사지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이제부터 집중해주세요!


옥정 마사지 best.4 목차

  1. 엘테라피

  2. 아리스웨디시

  3. 로즈스웨디시

  4. 베라스웨디시


1. 엘테라피
옥정 마사지 엘테라피 관리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엘테라피 입니다. 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품격 있는 관리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물에 잘 씻겨 내려가서 오일은 끈적함이나 잔여물이 남는 느낌이 싫은 분들도 편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현재 여성 회원 분들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후 2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오시는 분들은 건식&스웨디시 60분 코스를 6만 원에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남녀 환영 샵이기 때문에 성별에 관계 없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공용 공간이라서 커플 관리를 희망하는 분들도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인데요, A, B, C 세 가지 코스로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관리가 진행되는 시간에 따라 가격에도 차이를 보인다고 하니 양주 엘테라피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이며 연중무휴,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아리스웨디시
옥정 마사지 아리스웨디시 관리실

옥정 마사지 세 번째 업체는 바로 아리스웨디시 입니다. 보시다시피 조명이 굉장히 독특하게 연출이 되어있는데요, 오른쪽에는 침대 그리고 왼쪽에는 편히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있어요.


창이 크게 나있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은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프라이빗한 케어 샵이기 때문에 블라인드를 설치해서 밖에서 거의 보이지 않도록 준비를 해두셨다고 합니다. 혼자 오는 분들도 사생활 노출 걱정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이며 연중무휴, CGV양주옥정점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 A, B 코스가 있으며 양주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피로를 쫙 풀어주신다고 합니다. 일단 의사소통이 굉장히 잘 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이나 보완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충분한 대화를 통해서 진행해나가시면 된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양주 아리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3. 로즈스웨디시
옥정 마사지 로즈스웨디시 관리실

옥정 마사지 세 번째 소개할 곳은 로즈스웨디시 입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관리실 내부가 굉장히 크고 샤워실도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게 보이실 거예요! 입고 온 옷은 오른쪽에 보이는 캐비닛에 보관을 해주시면 되고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에 침대에 누워 대기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시설이 상당히 좋은 곳이어서 남녀노소 모든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프로그램 운영 방식도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와 아로마로 진행되는 스웨디시 관리 A, B 코스 / 전신 수기와 아로마 복부, 두피관리와 수분팩으로 이루어지는 호텔식 스웨디시 관리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양주 로즈스웨디시 클릭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어요 ^^


현재 근무 중인 분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말은 물론 공휴일에도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걱정 말고 문의해보세요~ 위치는 CGV 양주 옥정점 도보 1분이며 지하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4. 베라스웨디시
옥정 마사지 베라 관리실

다음은 옥정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베라스웨디시 입니다. 관리실 내부가 굉장히 어두운 편인데요, 편히 숙면을 취하기에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어서 평소에 잠이 부족하거나 깊게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유명하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와추 테라피 / 스웨디시 마카수 테라피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되게 낯선 이름이네요! 제가 직접 설명을 해드리는 것보다 양주 베라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는 것이 더 확실하고 보기 편하실 거예요!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직접 담당을 하고 있고 테라피 수료를 완료한 분들이어서 실력으로는 거의 완벽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마찬가지로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 전에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오늘 준비한 옥정 마사지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 아래 게시글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양주 업체들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양주 업체 만나보기 ▼
조회수 2,90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