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마사지 TOP.2 녹아드는 스웨디시 샵!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용인 마사지 TOP 두 군데 업소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라고 해서 다 같은 스웨디시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게 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조금 더 특별한 마사지샵을 찾고 계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봐주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아요!


사르르 빠져들며 피로를 싹 녹아버리게 하는 용인 스웨디시 매장으로 모두 다 함께 가보도록 합시다! 집중해서 잘 따라와 감상해주세요~!

 
용테라피
용인 마사지 용테라피

용인 마사지로 소개시켜드릴 첫 번째 테라피 업소는 용인에서 유명한 마사지샵 용테라피 입니다. 프리미엄 테라피로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으며 최상의 만족감을 누리고 갈 수 있는 매장이라고 소문이 나 있는 곳 인데요,


심지어 주간 시간대인 낮 12시에서 오후 6시까지 방문을 하게 되면 기존 마사지 가격보다 더 저렴하고 착한 가격으로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매장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용테라피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는 스웨디시로 일반, 고급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시간은 70분에 십일만원, 십삼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급 스웨디시가 조금 더 디테일한 점이 탑재되어 있어서 피로감을 더욱더 개운하게 풀고 싶으신 분들이 선택을 하시면 확실하게 풀어드린다고 하니 기대하고 방문하셔도 좋으실 것 같네요.


또한 여기 마사지샵은 네이버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서 샵을 방문하기 전에 미리 스캔을 하고 가게 되면 관리사님의 정보나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도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더 괜찮은 정보를 알고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가신다면 효율적이실 것 같아요.


샵에 계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용인 마사지구인을 통해 채용되신 테라피에 진심이신 분들이시고 전부 한국인 분들로 테라피 관련 자격증까지 보유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도 방문을 할 수 있게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며 시간은 낮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이니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잡고 가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찾아오시는 길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면 경기도 용인시 김량장동 133-59, 2층 이곳이니 오시는 길 참고해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

 
바니테라피
용인 마사지 바니테라피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리는 마사지샵은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바니테라피 입니다. 혼자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를 하며 찾아가시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 마사지샵에서는 첫 방문, 후기작성, 생일에 해당 되는 분들이 오신다면 기존 테라피 가격에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주어져 있으니 더욱더 많은 혜택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가성비가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샵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리면 스웨디시 마사지 70분 십일만원, 십삼만원에 구성이 되어 있으며 왁싱도 문의를 하시면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다고 합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춰서 프라이버시한 공간에서 따스하게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시면 소통이 잘 이루어지는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아늑한 공간 속에서 알맞게 케어를 맡아주실 것 입니다.


샵으로 찾아오시는 길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 414, 30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10시에서 새벽 6시까지 방문이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사전 예약 후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마사지앱 - 마캉스

다른 용인 마사지샵 살펴보기 ▼
조회수 40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