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월평동 마사지 best.3 한눈에 보는 대전 실내에서 놀만한곳!


마블리 인사드려요! 다름이 아니라 월평동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동안 대전 마사지 대체 어디로 가야 되는 거야~ 하고 고민하셨던 분들 지금 바로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아주 꼼꼼하고 자세하게 소개해드릴 예정이거든요 ^^ 그럼 지체 없이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목차

  1. 1인샵타임

  2. 탑스웨디시

  3. vip스웨디시


 

1. 1인샵 타임
  • 영업시간 : 오후 1시 ~ 새벽 3시

  • 오시는길 : 월평역 2번 출구 도보 3분 (무료 주차)


월평동 마사지 타임

가장 먼저 준비한 월평동 마사지 정보는 1인샵 타임 입니다. 개인 관리실로 구성이 되어있고 예약한 시간에는 다른 고객을 마주칠 걱정도 적다는 것이 굉장히 큰 장점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이미 손님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퍼져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대전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수시로 채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꼼꼼하고 실력적으로 검증된 관리사 분들만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딥슈얼 그리고 로미로미라고 하는데요, 한 시간 동안 진행이 되는 만큼 여유롭게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정보는 대전 숨은명소라고 알려진 1인샵 타임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



2. 탑스웨디시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새벽 4시

  • 오시는길 : 월평동 이마트트레이더스 인근 (건물 내 또는 외부 주차)


월평동 마사지 탑스웨디시

월평동 마사지 두 번째로 소개 드릴 곳은 위 사진에 보이는 탑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로비가 굉장히 깔끔한 것이 바로 보이실 거예요! 관리를 받으러 온 고객들이 가장 먼저 보는 공간이기도 해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일단 깔끔한 곳에 가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처럼 고객들에게 평이 좋은 곳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케어를 받기도 전에 반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요 ^^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라고 하니 믿고 맡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유럽형 스웨디시와 스페셜 바디 전신 스웨디시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가격 확인은 대전 실내에서 놀만한곳으로 주목 받는 탑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려요~



3. vip스웨디시
  • 영업시간 : 오후 1시 ~ 새벽 4시

  • 오시는길 : 선사유적지 부근 / 롯데시네마 건물 8층 (무료 주차)


월평동 마사지 vip스웨디시

이번에 보여드릴 월평동 마사지 샵은 vip스웨디시 입니다. 선사유적지 인근에 위치한 곳이어서 처음 오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시설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계셔서 깔끔하게 관리 받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 추천을 많이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모든 케어룸에 샤워실이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현재 열정 가득한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이용하는 손님들마다 감탄한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후면관리 그리고 하체관리 등으로 이루어진 A, B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게다가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로 자리잡은 VIP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월평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다양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다음에도 새로운 소식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조회수 481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