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율량동 마사지 best.5 청주 인기 마사지 업소 만나보세요!



마블리 인사 드려요~ 오늘은 율량동 마사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마사지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오늘 이 소식 절대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각 업체 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릴 예정이거든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한 번 떠나볼까요?



목차

  1. 1인샵 잭팟

  2. 러블리스웨디시

  3. 달스웨디시

  4. 포엠테라피

  5. 벤츠테라피


 

1. 1인샵 잭팟
율량동 마사지 1인샵 잭팟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잭팟인데요, 2인샵으로 되어있는 곳이어서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예약 꼭 하고 가세요! 위치는 고래감자탕 인근으로 예약하실 때 자세한 주소 안내 됩니다.


영업시간 정보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별도의 휴무일은 정해지지 않은 곳이라고 해요.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문자 문의도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게 상담 받아보세요 ^^


관리사님들은 모두 실력이 좋은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진행 중인 프로그램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잭팟 코스는 60분과 80분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자세한 정보는 청주 1인샵 잭팟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됩니다.


 

2. 러블리스웨디시
율량동 마사지 러블리스웨디시

러블리스웨디시는 아로마를 기반으로 한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이라고 합니다. 현재 A~C 코스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회원가 혜택을 받을 경우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어 가성비 샵으로도 불린다고 합니다. 회원가는 청주 마인드 최고 마사지샵 러블리스웨디시 클릭 후 적용이 가능해요!


율량동 마사지 영업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하고 있으며 한국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보다 질 높은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다나여성병원 인근으로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고 주변 교통편도 좋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찾아오는데 어려움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


 

3. 달스웨디시
율량동 마사지 달스웨디시

다음으로 소개할 율량동 마사지 샵은 달스웨디시 입니다. 전신 스페셜 스웨디시로 구성이 되어있어 더욱 디테일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코스 및 가격 확인은 청주 수면가능한 마사지샵 달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하며 출근부는 청주 달스웨디시 네이버카페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무료로 수면이 가능한 곳으로 한국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담당하고 계신다고 해요. 관리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니까 참고하셔서 다녀오세요! 그랜드플라자 인근으로 오시면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합니다. 주차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자차로 오시는 게 더 좋다고 해요!


 

4. 포엠테라피
율량동 마사지 포엠테라피

포엠테라피 관리실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 인테리어는 물론 시설까지 완벽한 이 곳은 청주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가능하고 영업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코스는 프리미엄 테라피와 스페셜 테라피로 나뉘는데요, 자세한 내용과 가격은 청주 스웨디시 잘하는곳 포엠테라피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실 분들은 청주우체국 인근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주차 정보와 자세한 주소는 예약시에 안내가 된다고 하니 참고 해주시길 바랄게요!


 

5. 벤츠테라피
율량동 마사지 벤츠테라피

율량동 마사지 벤츠테라피는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언제 마감이 될지 모르기 때문에 서둘러 예약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낮 12시까지 방문하는 분들에 한해서 1만 원 할인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코스는 스웨디시테라피 C, E, S 클래스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뉘는데요, 각 코스마다 상세 진행 내용이 달라지고 있어 청주 남성전용 마사지 벤츠테라피 클릭 후 자세하게 안내 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또한 청주 벤츠테라피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출근부 확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담당하고 있어 소통이 원활하며 청주대 석우체육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기도 편리하다고 해요.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있어 편하게 자차 이동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율량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항상 어떤 컨텐츠를 제공해야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지 고민하고 또 하는 마블리인데요, 혹시 원하는 지역이 따로 있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 하도록 할게요. 아래 청주 마사지 업소 리스트를 통해서 더 다양한 소식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