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을지로 마사지 뛰어난 실력 동대문 프렌시아!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을지로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다 보니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는 샵들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동대문 스웨디시는 24시간 시간 제약없이 언제든지 원하는 타임에 예약을 잡고 찾아가실 수 있는 프렌시아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동대문에 있는 마사지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매장에 대해서 자세히 읽어봐주시고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을지로 마사지 프렌시아 카운터

제일 먼저 을지로 마사지의 카운터의 모습부터 살펴보도록 할 텐데요, 샵에 처음 딱 들어가게 되면 넓게 되어 있는 카운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카운터 앞쪽에서는 사장님께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예약 현황을 빠르게 확인해주시면서 안으로 입장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샵을 방문하시기 전에는 먼저 사전에 예약을 잡고 가야 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예약문의를 해주시면 되니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시다는 점을 알고 편안하게 찾아가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을지로 마사지 프렌시아 족욕실

이제는 내부로 조금 더 들어와서 프렌시아에 편의시설로 되어 있는 족욕실의 모습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그 다음에 관리실로 향하기 전에 관리사님께서 족욕 서비스를 진행해주시는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사장님의 말씀을 들어보면 우리 신체에서 발이 가장 피로감이 강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게 대부분이기 때문에 발을 먼저 풀어줌으로써 몸의 긴장감을 낮춰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관리사님의 부드러운 손길로 풋 케어를 받으신 후에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샵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되는데요, 다음으로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 테니 모두 집중해서 잘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을지로 마사지 프렌시아 복도

동대문 24시간 마사지샵 프렌시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사지는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 그리고 크림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타이는 60분 사만원, 90분 오만원이고 아로마는 60분 오만원, 90분 육만원, 스웨디시 60분 육만원, 90분 팔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크림은 60분 육만원, 90분 칠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늦은 시간 방문을 하시는 고객님들은 수면이 가능하게 되어 있다고 하니 예약을 하실 때 문의를 해주시면 되신다고 합니다.


을지로 마사지 프렌시아 관리실

이제는 을지로 마사지에서 스웨디시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다양한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는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를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태국인 분들로 상기 종목 테라피 코스를 전부 수료하신 베테랑 급 관리사님들만 모여 있어서 굉장히 실력 좋은 솜씨로 특별하게 케어를 받고 가실 수 있다고 하니 기대를 하고 방문을 하셔도 되실 것 같은데요,


심지어 샵에서는 동대문 마사지구인을 통해 언제나 실력은 물론 외모까지 뛰어나신 분들을 대상으로 채용하며 고객님들에게 더 깊은 힐링을 전달해드린다고 합니다.


을지로 마사지 프렌시아 케어룸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샵은 24시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게끔 운영시간이 되어 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가 불가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보통은 대중교통을 타고 오시는 편이 훨씬 수월하실 것 입니다.


오늘은 을지로 마사지 프렌시아에 대해 알려드리면서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가오는 불타는 금요일에도 언제든지 시간제약 없이 샵을 방문하실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포스팅을 한번 더 살펴보시고 가시면 더 디테일한 정보로 가성비 좋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


마사지 앱 - 마캉스

동대문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15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