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top.4 스웨디시 잘하는 곳만!

안녕하세요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바로 출발해볼까요?


목차

  1. 좋은날스웨디시

  2. 로즈테라피

  3. 레몬바디케어

  4. 샤넬스웨디시


 
1. 좋은날스웨디시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좋은날

좋은날스웨디시 로비 먼저 보여드릴게요. 아늑하고 사진으로만 보더라도 조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며 자부심을 느낄 정도로 호불호가 거의 없이 이용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주간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더 저렴한 금액으로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정적인 이벤트라서 빠르게 예약 문의를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액이나 이벤트 부분은 변동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의정부 신시가지에서 유명한 좋은날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좋은날 관리실

이 곳은 관리실인데요, 현재 진행 중인 스웨디시 마사지 A, B, C 코스를 모두 이용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늑한 1인 관리실로 되어있어 다른 손님들과 마주칠 걱정 없이 편하게 케어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차분한 분위기 덕분에 코를 골며 잠드는 손님들까지 있다고 하네요 ^^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2,30대의 실력 좋은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항시대기 중이며 내상 없는 테라피 샵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니 기대하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후기들이 증명하듯 특별한 시간을 만들기에 아주 적합한 곳이라고 합니다.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좋은날 샤워실

샤워실은 관리실과 독립된 공간에 따로 마련되어있는데요, 바로 앞에는 파우더룸 공간도 있기 때문에 약속 시간 전에 들러도 좋다고 해요. 어느 공간을 둘러보더라도 굉장히 깔끔한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듯 위생적으로 이용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고 낮 12시에 오픈해 새벽 3시에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원하는 시간을 선택한 뒤에 예약 문의를 넣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의정부역 인근으로 신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2. 로즈테라피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로즈테라피

다음은 의정부역 인근 마사지샵 로즈테라피 관리실 보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프로그램은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스웨디시 A, B, C, D 이렇게 네 가지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담당 관리사님들은 모두 2,30대의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네요. 의사소통이 잘 되는 분들이라 빠른 피드백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해요.


영업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이며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찾아오시길 바랄게요 ^^


 
3. 레몬바디케어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레몬바디케어

의정부 커플 마사지로 유명한 레몬바디케어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태닝까지 받아볼 수 있는 멀티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왁싱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에도 인기가 상당히 많다고 해요.


영업은 오후 2시부터 시작하며 새벽 3시에 마감을 하신다고 합니다. 휴무일은 둘째, 셋째 주 일요일이라고 하니 일요일에 이용을 원하는 분들은 첫째, 넷째 주에 이용 바랍니다. 근무 중인 분들은 모두 한국 관리사님들이라고 하니 의사소통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치는 의정부역 1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이며 주차비는 따로 지원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죠~


 
4. 샤넬스웨디시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샤넬

마지막 의정부 감성 마사지 샤넬스웨디시 소개해드릴게요. 마찬가지로 1인 관리실로 운영이 되며 거의 1인샵과 다름 없는 곳으로 프라이빗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부터 새벽 5시이며 한국 관리사님들이 직접 담당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위치는 의정부중앙역 인근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곳이니 추가 비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코스는 스웨디시 A, B 그리고 각질케어 페이스팩 추가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가격 및 코스 정보는 변동 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예약 전 문의 해주세요!


 

오늘 준비한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업체가 다양한 만큼 각자의 매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읽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아래 리스트 통해서 의정부 스웨디시 업체들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의정부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