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마사지 베스트3 스웨디시 여행 속으로!

안녕하세요 오늘 마블리에서 알려드리려고 하는 곳은 바로 의정부 마사지샵 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의정부 스웨디시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춰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일대일 집중 관리가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


피로감이 굉장히 많이 쌓여서 일상생활 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실 만한 곳으로 제가 소개를 해드릴 테니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며 참고해서 개운한 몸 컨디션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느낌스웨디시
의정부 마사지 느낌스웨디시 관리실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분위기 좋은 의정부 마사지샵 느낌스웨디시 입니다. 업체 이름처럼 정말 느낌이 강렬해서 인상 깊게 다녀온 곳이라는 후기가 굉장히 많은 마사지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느낌스웨디시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이고 코스는 두가지로 60분 십일만원, 9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는데요, 처음 샵에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 코스로 한시간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니 참고해서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맡아서 케어해주시는 관리사님들도 대부분 만족하실 만한 스킬을 가지고 계실 한국인 분들이 준비를 하고 계시며 언제나 고객님들의 성향에 맞춰서 관리를 해주시니 언제든지 요청사항을 말씀해주시면서 진행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좋은 느낌을 주어 기분 전환을 하고 갈 수 있는 느낌스웨디시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로 195에 위치하고 있으며 민락동 이마트 부근에 있으니 오실 때 살펴서 오신다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무료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말고 오시면 되시고 영업시간은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로 운영이 되고 있어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오시면 정말 만족스러운 케어도 감동받고 가실 거예요 ㅎㅎ

 
어썸스웨디시
의정부 마사지 어썸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의정부 전문 테라피샵 어썸스웨디시 입니다. 아마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 중에서 가장 임팩트가 있는 곳이라고 해도 괜찮을 것 같은 마사지샵 중 하나인데요,


샵에서 관리를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이 한국인 분들만 계시는 것이 아니라 태국인 분들도 함께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더욱더 만족감이 드는 관리를 받고 가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코스를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아로마 , 스웨디시로 나뉘어져 있으며 60분 육만원, 80분 팔만원이고 한국인 관리는 7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느낌으로 마사지가 진행이 되는 것은 맞지만 각자의 매력을 담아 정성스럽게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시니 언제든지 믿고 방문을 해주시면 만족감 높은 케어로 행복함을 느끼고 가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샵은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찾아오시는 길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12-2, 민락동 롯데시네마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와주시면 되시고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말고 오시면 되실 것 같네요~

 
라인스웨디시
의정부 마사지 라인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바로 의정부 인기 많은 마사지샵 라인스웨디시 입니다. 민락동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샵 중에서 굉장히 친절하다는 평이 많아 고객님들이 기분 좋게 이용하고 가신다는 업소이기도 하는데요,


사장님께서 의정부 마사지구인을 통해 실력은 물론 친절 서비스까지 예의바른 테라피스트님들을 채용해두셔서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밝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해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로 60분 십일만원, 9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여 림프절까지 확실하게 풀고 가실 수 있으니 몸이 찌뿌둥한 날 찾아오신다면 확실하게 개운함을 느끼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은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한 연중무휴로 운영중이고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사전 예약을 통해 연락을 하신 다음 찾아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라인스웨디시로 찾아가는 길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03-1 글래드스톤 이며 민락2지구 이마트 부근에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사지 어플 - 마캉스

의정부 마사지샵 더 보기 ▼

조회수 191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