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수역 마사지 best.4 스웨디시 잘하는 곳!

마블리입니다 :) 오늘은 이수역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제는 일정이 있어 포스팅을 작성하지 못했는데요, 오늘 두 배로 더 열심히 전달해드리려고 하니 동작 마사지 샵 찾고 계셨던 분들 모두 집중해서 잘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목차

  1. 타이하우스

  2. 투썸에스테틱

  3. 킹타이

  4. 휴힐링


 

1. 타이하우스
이수역 마사지 타이하우스

타이하우스는 관리 방식이 굉장히 꼼꼼해서 단골 분들이 많은 곳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곳으로 이수역 11번 출구와 가까운 거리에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자차가 없는 분들도 찾아오기 나쁘지 않다고 하는데요,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교통편에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늦은 시간이나 오전 이른 시간에 오실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3시 3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니 시간 잘 기억하셨다가 예약하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 분들은 모두 태국인이며 타이 / 아로마 / 비타민C크림 / 스웨디시 / 반반 이렇게 다섯가지 코스로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개인마다 원하는 느낌이나 취향이 다른 부분이 있어 충분한 상담 후에 관리 받으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 가격은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잘하는 타이하우스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세요!


 

2. 투썸에스테틱
이수역 마사지 투썸에스테틱

이수역 마사지 투썸에스테틱 샵은 부드러운 기술력으로 오랜 기간 굳건히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적당한 자극과 섬세한 케어를 원하는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고급 천연 오일을 이용한 스웨로미 코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가격 정보는 동작 한국인 마사지 투썸에스테틱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원활한 의사소통 덕분에 재방문율이 쑥쑥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출근부가 궁금하신 분들은 동작 투썸에스테틱 네이버 블로그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는데요, 문의는 언제나 환영이라고 하니 망설임 없이 편하게 연락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수역에서 1분 거리에 있는 만큼 찾아오기도 쉽다고 하는데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려요!


 

3. 킹타이
이수역 마사지 킹타이

이수역 마사지 킹타이 관리실은 상단 사진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는 가성비가 뛰어난 곳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주간과 야간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필히 확인 후 오시는 것이 좋은데요, 사당 타이마사지 잘하는 킹타이 클릭하시면 쉽고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태국 분들이 관리 코스를 담당해주시기 때문에 처음 오는 분들은 의사소통에 대해서 걱정을 조금 하신다고 하는데요, 센스가 좋은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서 오히려 다정다감하게 대해주는 테라피스트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도 걱정 없죠!


영업은 연중무휴로 하고 있고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꼼꼼하게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건물 안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 걱정은 덜어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대중교통으로 오는 분들은 이수역에서 하차 후 1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4. 휴힐링
이수역 마사지 휴힐링

이수역 마사지 휴힐링 관리실은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깔끔한 개인 침대와 개인 샤워실이 포함된 공간인데요, 에어컨 성능이 워낙 좋아서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실 뿐아니라 커플실 그리고 단체실도 준비가 되어있다고 해요!


관리사 분들은 동작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여성 테라피스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인 관리사 분에게 케어를 받고 싶다면 예약 시 문의를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문의는 사당 아로마 마사지 잘하는 휴힐링 클릭 후 해주시면 됩니다! 전화나 문자 모두 가능해요~


예약과 관리는 24시간 모두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어서 직장인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타이와 타이디시 그리고 아로마, 로션, VIP 코스까지 프로그램이 다양하니 미리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당역 10번 출구와 가까운 곳이니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거예요 ^^

 

오늘 준비한 이수역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혹시 소개 받고 싶은 지역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성심성의껏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동작구에 위치한 마사지샵 정보는 아래 리스트를 통해 더 만나보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하셔서 최고의 마사지샵을 선택해보시길 바랄게요!



조회수 2,05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