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태원 마사지 달랏스웨디시 믿고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우 특별하고 새로운 이태원 마사지샵을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지하철역 삼각지역 부근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용산 달랏스웨디시 입니다. 저도 처음듣는 케어의 종류 입니다.베트남 달랏에서 전통 귀청소 스킬과 같이 오일케어와 같이 받는 곳 입니다. 실제 달랏에서는 고가의 비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베트남에서 유행하는 마사지로 달랏의 상류층들이 즐겨 받고 있다고 해요.



코로나 극복 이벤트도 있으니 많이 이용 해 주세요. 첫번째는 달랏 귀청소 무료제공, 두번째는 후기할인 (10줄이상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시), 세 번째는 단체할인(3인 이상 단체방문시), 네번째는 군인할인 (휴가, 외박증 지참 방문시), 다섯번째는 생일할인 (신분증 지참 방문시) 입니다. 5가지나 있어요 ~ 보시고 해당하시는 것이 있으면 할인 받으시고 완벽한 케어 받으러 가세요:)


이태원 마사지위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있습니다. 삼각지역 부근에서는 걸어서 5분 걸린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 부터 새벽6시까지 이고, 폰이 꺼져있을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라고 해요. 랜덤휴무이기 때문에 꼭 재방문 손님도 예약 하시고 오셔야 해요. 주차는 무료주차이니 차를 타고오셔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이태원 마사지 달랏스웨디시

이태원 마사지 가볍게 즐기는 용산 스웨디시샵에는 전원 모두 전문적인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으로는 4가지의 종류로 나뉘어져 있고 다양한 코스가 있습니다. 그 중 추천하는 코스는 95분 (타이+아로마+달랏스웨디시) 라고 합니다. 다른 코스는 65분, 95분, 125분(귀청소관리+t슈얼+테라피)코스가 있고 그외에는 타이, 아로마 65분,95분 코스가 있고 달랏 4hand코스는 65분, 95분 이렇게 있습니다. 이용하실 때 들리셔서 관리사님 상담 한번 받아보시고 결정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는 귀청소까지 해줘서 인지 이벤트 때문인지 받아본 고객님들은 정말 자주 오시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관리사분들이 경력많고 친절하고 테라피관리를 잘 하시는 분들만 있습니다. 샤워실에는 이물질 하나 없는 깨끗하고 향기로운 수건이 배치 되어 있고 샴푸,린스, 바디워시 등 기본적인 것들은 다 배치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샤워실 청소도 정말 잘되어 있었습니다.


신규오픈한지 얼마안된 이태원 마사지로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고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공간을 갖추고 있는 곳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완벽한 케어받고 기분전환도 하고 쌓인피로 날려버리세요~!



이태원 마사지 실내

늦게까지 하는 이태원 마사지 이기 때문에 늦게 까지 일하시는 분도 언제든지 들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주차는 건물 바로앞에 주차 하시면 되셔서 주차도 참 편리합니다. 베트남 전통 달랏케어전문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태국과 동남아 느낌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부가 굉장히 넓은 편이라고해요. 가시면 먼저 상담을 하고 족욕을 해서 발피로까지 풀러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은 심장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 족욕은 자주 하면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관리받는 룸은 2인실과 프라이빗한 1인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커플로 가셔도 충분히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 해 드린 테라피샵 어떠하셨는가요? 쉬는날 찾아 가셔서 특별한 달랏테라피를 받아 보세요. 일반 테라피보다 더 퀄리티 있는 관리를 받고 엄청 대만족할 것 같습니다. 강한압으로 특정부위를 풀어만 주는게 아니라 부드럽게 근육 이완을 시켜 피로 회복을 주는 테라피 방식 입니다. 베트남 전통 귓청소까지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이태원 마사지 샤워실

효능으로는 근육과 혈액의 흐름 림프 자극을 하면 피로도 풀리고 스트레스에 완화되며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코스라고 할 수 있어요. 따뜻한 오일로 림프자극하고 노폐물을 제거하여 혈색을 환하게 만들어 줍니다. 정신적으로도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어 머리를 밝게 만들어 주고 혈액순환을 시키기 떄문에 지방분해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효과까지 정말 일석이조 인것 같네요. 소화가 안되시는 분도 효과를 얻으며, 피부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통틀어서 에너지증가, 자세개선, 스트레스 해소, 수면개선, 두통완화, 면역력 증가, 유연성 증가 등 테라피관리는 좋은점만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용산 마사지구인도 하니 관심깊게봐주세요.


지금까지 믿고 가보는 테리피샵과 테라피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효능을 알려드리는 이유는 효능을 아무것도 모르고 받을 때보다 알고 받으면 더 좋을 것 같아 알아보았습니다. 꾸준히 주기적으로 받다보면 좋아지는 걸 확실히 느끼실 꺼예요.


데이트로 오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주로 남성 고객님들이 선호를 한다고 하네요. 날도 슬슬 풀려가는데 특별하고 새로운테라피샵 에서 가성비로 제대로된 효과 보시고 좋은 추억 남기세요. 따뜻한 봄날 건강도 챙길 겸 기분전환도 할 겸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알아보면 좋은 용산 마사지업소들 ▼

용산출장타이마사지 < 클릭하면 확인 가능해요!

조회수 65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