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스웨디시 best.2 짜릿한 휴식시간!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수원에 위치하고 있는 인계동 스웨디시 두가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요즘에 날씨가 맑아지면서 바깥 활동이 잦아지고 그러다보니 따로 혼자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 없는 경우가 많으실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 제가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수원 마사지를 통해 짜릿한 휴식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엘테라피
인계동 스웨디시 엘테라피 사진

인계동 스웨디시 중에서 가장 떠오르는 곳은 수원 인기 많은 마사지샵 엘테라피 입니다. 스페셜한 스웨디시를 바탕으로 고객님들에게 짜릿한 힐링은 물론 섬세한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전달을 해주시는 매장이라서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코스로 설명을 드리면 스웨디시 a코스 50분 구만원, b코스 70분 십이만원, c코스 9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는 부드러운 오일을 몸 전체에 도포하여 림프절을 하나씩 풀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게 하는 마사지로 일반 사람들에게도 정말 많은 효과를 불어 일으켜준다고 합니다.


샵에서 관리를 맡아주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은 전원 20대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며 수원 마사지구인을 통해 뛰어난 실력과 기술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 들어오셔서 고객님들의 만족감이 높다고 하네요.


샵의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3-24, 학영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시청역 부근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것도 편리하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주차도 무료라고 하니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꼭 참고 찾아가보시길 바랍니다!

 
씨엘테라피
인계동 스웨디시 씨엘테라피 관리실

다음은 감성 스웨디시 수원 씨엘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 보시는 것처럼 관리실의 모습을 보시면 굉장히 아늑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쾌적한 공간에서는 어떤 케어를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바로 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코스는 70분 십이만원, 9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어 아주 간편하게 코스를 선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테라피스트 관련된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서 고객님들과 대화를 나누는 부분까지도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만족감을 높게 생각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씨엘테라피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34번길 14, 수원시청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를 해서 연락을 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마사지샵 관련된 이야기로 소개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수원은 인계동을 떠나서 또 다른 곳에서도 많은 업소들이 운영을 하고 있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그 궁금증을 풀어드리면서 이야기를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또 다른 마사지샵
조회수 24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