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덕원 마사지 best.3 안양 스웨디시 업소 살펴보자!

건블리 인사 드려요! 오늘은 인덕원 마사지 베스트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하철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곳들이어서 교통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유동 인구가 많아 인기가 많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어제도 눈이 많이 오고 급격히 기온이 낮아지고 있는데요, 겨울에는 추위 때문에 근육이나 세포들이 작은 충격에도 쉽게 놀랄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때문에 주기적으로 풀어주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셀프가 편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전문 테라피스트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도 계시겠죠? 그럼 바로 만나보도록 할게요!



목차

  1. 로얄바디케어

  2. 스파르타

  3. 썬아로마


 
1. 로얄바디케어
인덕원 마사지 로얄바디케어 로비

먼저 소개 드릴 곳은 바로 이 곳입니다. 로얄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럭셔리한 공간으로 입소문이 가장 많이 나있는 곳이라고 해요. 넓은 로비와 내부 공간 덕분에 찾는 분들이 더욱 많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


관리사님들은 모두 2, 30대 분들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네 분이 근무를 하고 계시고 자세한 내용은 후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퀄리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기대하시고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현재도 안양 마사지구인을 통해 재능 있는 테라피스트님을 모집 중이라고 합니다.



인덕원 마사지 로얄바디케어 복도

인덕원 마사지 복도 모습인데요, 관리실 입구에는 보시다시피 번호가 붙어있어요. 덕분에 관리실을 찾아가는 손님들 입장에서는 굉장히 편리하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천장에는 환기구를 여러 개 설치를 해두었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공기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해요.


그만큼 위생 관리에 진심인 곳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관리사님의 실력 그리고 프로그램의 가성비도 좋지만 일단 첫 인상이 좋으면 기억에 오래 남잖아요. 이렇게 깔끔하고 청결한 곳이라면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 것 같지 않나요?



인덕원 마사지 로얄바디케어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오면 개인 공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넓은 룸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나 소음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 하루에 몇 분 정도 보내고 계신가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스웨디시 받으면서 휴식을 취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두 가지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이용하시기 전에 관리 시간만 정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현재 60분과 90분 중에 선택이 가능하고 가격은 코스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부분이라고 해요!


문자 예약은 받지 않으며 안양 감성 마사지 로얄바디케어 클릭 후 전화로 문의 및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초행길인 분들을 위해 위치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인덕원역 앞 바다수산본점 건물로 오셔서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니 편하게 와보세요 ^^


 
2. 스파르타
인덕원 마사지 스파르타

인덕원 마사지 스파르타를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게요. 아로마와 스페셜 관리 그리고 호텔식 관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코스가 상당히 다양하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4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관양동 마사지 추천하는 스파르타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3. 썬아로마
인덕원 마사지 썬아로마 관리실

마지막으로 인덕원 마사지 썬아로마 관리실 보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한국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문의 및 에약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안양 한국인 마사지 썬아로마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 준비한 인덕원 마사지 소식을 마치려고 하는데요, 어떠셨나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에는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안양 로얄바디케어 샵에서 편하게 관리 받으며 이유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안양 스웨디시 업체들을 더 소개해드리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조회수 2,85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