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의동 마사지 best.2 추천율 1위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를 도와드릴 곳은 인의동 마사지 베스트 업소 입니다. 여러가지 기준을 접목했을 때 가장 호불호 없이 이용할 수 있을 만한 곳들을 추려 소개해드리게 되었는데요, 이제 겨울도 끝나가려는지 기온이 많이 올라갔죠. 이럴 때일수록 몸의 긴장을 천천히 그리고 깊게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님들이 있는 마사지샵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준비한 두 곳의 업체 모두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관리 덕분에 단골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종로에서 유명한 마사지 샵 찾던 분들이라면 꼭 집중해서 끝까지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한 번 시작해볼까요?


목차

  1. 프리티에스테틱

  2. 퍼펙트스웨디시


 
1. 프리티에스테틱
인의동 마사지 프리티에스테틱 관리실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종로 남자들이 많이 찾는 스웨디시 프리티에스테틱 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예약 가능한 시간은 조금 다른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라고 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 사진은 관리실 모습이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다음은 위치 정보 입니다. 종로5가역 1,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 하실 때 문자로 안내를 해주신다고 해요. 주차는 무료 입니다 ^^



인의동 마사지 프리티에스테틱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전원 피부관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건조하거나 예민한 피부 때문에 평소 고민을 하셨던 분들도 편하게 관리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의사소통이 잘 되는 편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불편한 부분을 이야기해주시면 더 쉽고 빠르게 케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게요. 스웨디시와 왁싱 코스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볼 수 있다고 합니다. 왁싱 코스는 브라질리언과 테라피를 같이 받아볼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로 알려져있다고 해요. 왁싱 가능 관리사님이 따로 계신다고 하니 꼭 사전 문의 부탁 드려요~



인의동 마사지 프리티에스테틱 샤워실

샤워실은 별도로 마련된 공간으로 이동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넓고 쾌적한 공간인데다가 개인 샤워실이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시설이 상당히 좋은 곳이기 때문에 손님들은 물론 일하고 싶어하는 관리사님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현재 활발하게 종로 마사지구인을 진행 중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 퍼펙트에스테틱
인의동 마사지 퍼펙트스웨디시

다음 인의동 마사지 샵은 로미로미 마사지 잘하는 종로 퍼펙트스웨디시 업체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위 사진은 관리실 입구로 굉장히 따뜻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라고 합니다. 여유 있게 관리 받고 가실 수 있도록 일부러 넉넉하게 영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니 안심하고 찾아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의동 마사지 퍼펙트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근무 중인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이며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전문 테라피스트님들이라고 해요. 관련 프로그램은 로미로미 마사지인데요, 현재 a, b, c 코스로 운영 중이기 때문에 사전에 어떤 코스를 이용할지 정하고 가시면 더 빠른 안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종로5가역 12번 출구 인근이고 자세한 주소는 예약 확정 시 안내 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라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오늘 준비한 인의동 마사지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종로 업체들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213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