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잠실 마사지 BEST.3 짜릿하고 부드러운 송파 스웨디시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에도 마블리가 찾아왔습니다! 평일동안 긴장을 놓치지 않고 열심히 달려서 굉장히 많은 피로감으로 개운하게 주말을 맞이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잠실 마사지 베스트 3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짜릿하고 부드러운 송파 스웨디시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이라면 더욱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으니 다가오는 주말에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싶은 마음이라면 오늘 포스팅으로 많은 정보를 알고 자신에게 딱 맞은 테라피로 기분 전환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송파스웨디시
잠실 마사지 송파스웨디시

제일 먼저 잠실 마사지로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감성 테라피 잠실 송파스웨디시 입니다. 여기 마사지샵은 테라피만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 다른 관리로 왁싱 케어도 함께 진행이되고 있어 일석이조로 방문하셔도 손색이 없는 매장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프로그램 소개를 먼저 해드리면 정통스웨디시 A코스 60분 팔만원, B코스 80분 십일만원이고 감성스웨디시&로미로미는 A코스 60분 십일만원, B코스 80분 십사만원입니다.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은 구만원에 진행이 되고 있어 테라피를 받으러 갔다가 왁싱까지 하고 오시게 되면 또 다른 샵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굉장히 편리함을 느낄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신 다음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로 송파 마사지구인을 통해 뛰어난 실력을 지니고 계시며 더불어 에너지까지 넘치셔서 언제나 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케어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계신다고 합니다.


샵은 낮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직장인처럼 늦은 시간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시며, 찾아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64-5 이곳으로 오시면 됩니다.


주차 이용시 예약하실 때 문의를 해주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히 안내를 도와드리고 계시니 송파스웨디시가 궁금하신 분들은 연락 후 따뜻한 케어로 힐링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타닉테라피
잠실 마사지 보타닉테라피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잠실 유명한 마사지샵 보타닉테라피 인데요, 깔끔하고 인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깨끗한 테라피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매장입니다.


샵의 카운터부터 안으로 들어오는 복도 및 로비 그리고 관리실까지 깔끔한 화이트와 브라운 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굉장히 따스한 느낌을 주어 오시는 고객님들의 마음까지 녹여드릴 수 있다고 말씀을 해주셨는데요,


따스한 분위기 속에서는 어떠한 프로그램 코스가 진행이 되고 있는지도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샵에서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케어로 A코스 60분 십만원, B코스 90분 십사만원에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타이나 스포츠 관리처럼 엄청 시원하고 스트레칭 하는 듯한 느낌이 조금 거북하셨다면 부드러운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 마사지와 같은 습식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해드리고 싶으며 지금 말씀드리는 보타닉테라피에 가시게 된다면 딱 원하는 케어로 만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샵에는 프리미엄 스웨디시 힐러님들이 계시는데요, 전원 한국인 분들로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이 대부분 마음에 들어하시며 내상 제로인 샵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믿고 방문해주시면 뜨거운 테라피로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가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잠실 마사지 보타닉테라피를 방문하시려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82-6 이쪽으로 와주시면 되시고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주말에도 예약이 가능하게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 언제든지 예약을 잡고 찾아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애플스웨디시
잠실 마사지 애플스웨디시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리는 마사지샵은 언제가도 편안한 힐링명소 잠실 애플스웨디시 입니다. 보통 고객님들이 샵을 방문하시는 이유는 스트레스를 푸시거나 몸을 개운하게 만드는 목적으로 찾아가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언제 방문을 해도 힐링을 할 수 있는 편안한 매장을 주로 찾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지금 알려드리려고 하는 애플스웨디시가 아마 힐링하기에 정말 적합한 매장이라고 생각이 들어 고객님들께도 왕추천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네요!


우선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 알려드리면 감성 스웨디시 A코스 60분 구만원, B코스 80분 십이만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실력이 우수하여 많은 고객님들의 칭찬이 자자했던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로 소통은 물론 여러가지 스킬로 아주 짜릿한 테라피 시간을 보내고 가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기대를 하시고 방문하셔도 된다고 해요.


샵의 위치는 예약을 하시면 공개되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되는 시간에 맞춰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또 다른 송파 스웨디시 샵은?




조회수 90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