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잠실새내 마사지 best.3 살펴보세요!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잠실새내 마사지 세 군데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역세권에 위치한 곳들이어서 찾아오기도 쉽기 때문에 초행길인 분들도 어려움 없이 방문이 가능한 곳들입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업체마다 주차 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문의하시거나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을 잘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잠실 마사지 업체들 회원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해왔으니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목차

  1. 에비뉴스웨디시

  2. 토탈아로마

  3. 뉴욕힐스웨디시


 
1. 에비뉴스웨디시
잠실새내 마사지 에비뉴스웨디시 로비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동에 위치한 에비뉴스웨디시 입니다. 상단에 보이는 곳이 바로 로비인데요,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상당히 넓기 때문에 손님이 많은 날에도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신 분들은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받은 뒤에 대기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다만 관리실 청소 등 업체 사정으로 인한 대기 시간이 생길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편한 시간 언제든 문의를 주셔도 된다고 합니다. 또한 평일에 시간이 안되는 분들은 주말에 오셔도 상관이 없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공휴일에도 문제 없이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자체적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과정을 수료한 분들이기 때문에 프로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고 해요!



잠실새내 마사지 에비뉴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친근한 느낌이어서 처음 오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적응을 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내부가 넓고 쾌적한 곳이어서 친구나 지인과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잠실새내 마사지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한국인 스웨디시 마사지로 운영 중에 있으며 한 시간 코스와 한 시간 20분 코스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처음 오는 분들은 경계심 때문에 한 시간 코스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가격 정보는 따로 준비해봤는데요, 서비스 좋은 송파 에비뉴스웨디시 클릭 하시면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혜택 놓치지 마시고 한 번 이용해보세요 ^^


예약하실 때 자세한 주소를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찾아오기가 훨씬 수월하실 겁니다. 잠실새내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떨어져 있고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본인에게 편리한 교통 수단을 이용해서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토탈아로마
잠실새내 마사지 토탈아로마 관리실

잠실새내 마사지 토탈아로마 관리실 확인해보면서 소개를 이어나갈게요. 개인 관리실로 구성된 공간으로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무 중인 관리사는 모두 태국인이며 총 세 분이라고 해요. 코스는 타이와 아로마를 포함한 스웨디시 관리까지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잠실새내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여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주차도 무료로 진행되지만 만차가 될 경우에는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위치 정보 및 가격은 잠실 가성비 좋은 토탈아로마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3. 뉴욕힐스웨디시
잠실새내 마사지 뉴욕힐스웨디시 관리실

잠실새내 마사지 뉴욕힐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이 곳은 종합운동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차도 가능한 곳이어서 자차로 찾아오는 분들이 더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해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자격증을 보유한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퀄리티 자체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하네요 ^^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는 한 시간 코스와 림프 관리가 포함되는 80분 코스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잠실 종합운동장 인근 뉴욕힐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오늘 준비된 잠실새내 마사지 컨텐츠는 여기에서 마치려고 합니다. 총 세 업체를 보여드렸는데 정보가 부족하지는 않으셨나요? 혹시 더 다양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테라피닷컴에서 송파 마사지구인 정보까지 만나보실 수 있으니 쭉 둘러보세요 ^^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