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항동 마사지 top.4 일산에서 인기 있는 마사지 업체!

마블리 인사 드립니다! 이번에는 장항동 마사지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는데요, 일산 마사지 업체들 중에서도 손꼽히는 곳들로만 준비를 했으니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역 근처에 모여있는 곳들이어서 교통편도 편리하고 라페스타 인근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쇼핑을 하거나 기타 다른 활동을 하기에도 아주 좋답니다. 그럼 다같이 만나보러 갈까요?



목차

  1. 플로라

  2. 메이드스웨디시

  3. 초코테라피

  4. 디올테라피



 

1. 플로라
장항동 마사지 플로라

가장 먼저 보여드릴 곳은 바로 플로라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마감시까지로 혹시 늦은 시간에 이용을 원하신다면 미리 전화로 문의를 해보셔야 하는데요, 마감 시간이 별도로 정해지지 않은 곳이어서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소통이 잘 되는 분들이어서 원하는 압의 세기나 방식 등을 맞춰 나갈 수 있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해요. 위치는 정발산역 2번 출구 도보 8분 거리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 할 때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안내 해드릴게요. 현재 로미로미와 딥티슈 그리고 스웨디시와 서혜부를 전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디코스와 페이스 그리고 스크럽 코스로 나뉘고 있어 자세히 살펴보신 후에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산 핫플레이스 플로라 클릭 후 예약 번호 및 프로그램 안내를 받아보세요!



2. 메이드스웨디시
장항동 마사지 메이드스웨디시

장항동 마사지 메이드스웨디시 관리실은 지금 보시는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초코 브라운이 생각나는 따뜻한 느낌의 침대 위에서 꼼꼼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정해져 있으니 이용 전에 참고해주세요 ^^


관리사 분들은 태국인이라고 합니다. 어느 정도의 의사소통은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 받을 때 따로 불편하다고 느끼지는 않으실 거라고 하네요. 혹시 관련 업무를 배워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고양 마사지구인 클릭 후 정보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위치는 라페스타 먹자 골목 인근입니다. 주차는 지하 2층 혹은 3층에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아로마 / 포핸드 등을 포함해서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일산 밤리단길 인근 가볼만한곳 메이드스웨디시 클릭 후 살펴보시는 것이 더욱 정확합니다 ^^



3. 초코테라피
장항동 마사지 초코테라피

장항동 마사지 초코테라피 샵은 마두역 근처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앞서 보여드린 업체들과는 다르게 테라피와 왁싱 모두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프로그램을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스웨디시 A, B 그리고 패키지 A, B로 나뉜다고 합니다. 가격 정보는 일산 한국인 마사지 초코테라피 클릭 해주세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혹시 이외 시간을 원하는 분은 샵에 직접 문의를 해보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주차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 양지 해주시길 바랍니다 ^^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 분들인데요, 꼼꼼한 케어가 가능하도록 검증된 테라피스트 분들로만 채용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내상 없는 케어 받고 싶다면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디올테라피
장항동 마사지 디올테라피

장항동 마사지 디올테라피 샵은 굉장히 프라이빗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깔끔한 개인 관리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다른 손님이 오더라도 절대 방해 받지 않기 때문에 휴식을 위한 최고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바디 그리고 퍼스트클래스(슈얼)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누고 있습니다. 사전에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코스가 어떤 것인지 파악하는 것이 좋은데요, 꼼꼼하고 상냥하게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어서 혹시 중간에 불편한 점이 있거나 압 조절을 원한다면 편하게 이야기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니까 이용을 원하신다면 연락 해보시길 바랄게요! 번호는 일산 놀거리로 추천하는 디올테라피 클릭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오늘 준비한 장항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혹시 정보가 부족하다 싶은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클릭해서 더 다양한 업체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73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