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발산역 마사지 top.3 일산 마사지샵 정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발산역 마사지 세가지 업소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고양이나 일산 부근에는 정말 많은 마사샵이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 마사지를 받아야 잘 받았다고 소문이 날까? 하면서 고민 중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정보를 잘 참고하셔서 케어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으니 지금부터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스웨디시스토리
정발산역 마사지 스웨디시스토리 관리실

제일 처음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정발산역 마사지는 바로 일산 커플 마사지 스웨디시스토리 인데요, 아마 보통 스웨디시 매장을 살펴보시면 남성전용으로만 되어 있는 샵들이 많이 존재를 하고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이 가능한 곳은 없을까 하며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정말 안성맞춤의 케어 공간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 곳이예요.


여기 스웨디시스토리에서는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는 케어로 기본적으로 60분 구만원, 90분 십일만원 그리고 12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커플 코스는 60분 십칠만원, 90분 이십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케어를 맡아주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 아름다운 손길로 고객님들께 언제나 힐링을 전달해드리면서 긍정적인 에너지까지 나눠주시고 계신다고 하는 곳입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제약이 없다는 점이 정말 편리하게 느껴지는데요, 오전 9시에서 새벽 4시까지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방문을 해주시면 되시고 오시는길은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332 입니다.


자차 이용시 주차도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도보를 통해 오신다면 정발산역 3번출구로 나오시게 되면 보다 더 빠르고 쉽게 샵을 찾아오셔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아이스스웨디시
정발산역 마사지 아이스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정발산역 마사지는 일산 최고 마인드 아이스스웨디시 입니다. 샵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코스들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스웨디시는 60분 팔만원, 90분 십만원이시고 로미는 60분 십만원, 90분 십삼만원에 되어 있습니다.


보통 관리를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일산 마사지구인을 통해 실력이 좋은 분들만 채용을 하여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이 전반적으로 큰 만족감을 가지고 계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을 해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샵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61번길 59,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0시에서 새벽 6시까지 예약을 잡고 방문이 가능하니 스웨디시 받고 싶은 날에 찾아가시면 개운하게 케어를 받고 오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참고로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걱정없이 방문하시면 되세요!

 
제이스웨디시
정발산역 마사지 제이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호텔식 관리 제이스웨디시는 시설부터 정말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하시며 재방문율이 높은 마사지샵이라고 합니다.


관리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나 시설 부분에서도 고객님들이 선택을 하시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정말 아름답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커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지인과 함께 오셔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도 합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 딥티슈, 건식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웨디시 60분 구만원, 90분 십일만원 그리고 딥티슈는 60분 십일만원, 90분 십삼만원이고 건식은 60분 팔만원, 90분 십만원, 그리고 120분 십이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년의 전문 경락들 테라피스트님들이 운영을 하고 있으며 모든 분들이 우리나라 분들이기 때문에 관리를 받으면서 여러가지 소통을 통해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어 주말, 공휴일도 방문이 가능하며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예약을 잡고 오시면 되시고 찾아오시는 길은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34-2, 풍성플라자 3층이니 주차장에 편리하게 주차를 하시고 올라오시면 굉장히 쾌적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오늘 설명을 해드리는 정발산역 마사지샵 이외 또 다른 일산 마사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하단을 참고해서 살펴봐주시면 되시고, 힘든 월요일도 모두 화이팅하며 알찬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조회수 32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