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자역 스웨디시 top.3 분당 마사지 소개할게요!

안녕하십니까 마블리 인사드려요. 오늘은 정자역 스웨디시 3군데 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분당 마사지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조금 더 주의 깊게 살펴봐주시면 정말 괜찮은 정보들을 알고 가실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로얄스웨디시
정자역 스웨디시 로얄스웨디시 사진

정자역 스웨디시 첫 번째로 소개를 해드릴 매장은 분당 핫플레이스 마사지샵 로얄스웨디시 인데요, 여기는 정말 따스하고 온화하게 느껴지는 스웨디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스웨디시 60분 구만원, 80분 십이만원 그리고 림프관리 60분 십이만원, 8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힐링을 선사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분당 마사지구인을 통해 실력 좋은 분들이 영입 되셨다고 하는데요, 모든 관리사님들은 젊으신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 마사지샵에 가장 큰 장점은 연중무휴로 다가오는 주말, 그리고 명절 연휴에도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예약을 잡고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을 원하신다면 문의를 통해 따스한 관리를 받아보고 가시길 바래요.


샵은 정자역에서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세주소는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9-4, 젤존타워2 , 202호 입니다. 자차 이용시 지하 주차장 1층에서 3층까지 주차를 하시면 되시고 무료로 등록해드리고 있으니 걱정 없이 오셔도 된다고 하네요^^

 
샵테라피
정자역 스웨디시 샵테라피 관리실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정자역 스웨디시 매장은 바로 24시 마사지샵 분당 샵테라피 인데요, 여기는 관리실의 모습부터 먼저 살펴보면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가운으로 먼저 청결함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마사지샵은 손님들이 많이 다녀가고 하시기 때문에 청결 상태에 예민하신 분들도 많은데요, 이곳은 그럴 걱정 없이 정말 깨끗함을 유지하시고 언제나 코로나 방역 소독에 대해서도 철자하게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50분 칠만원, 70분 구만원, 90분 십이만원으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입 관리사님들도 함께 영입이 되셔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맡아주시고 계시며 한국인 관리사님이기 때문에 대화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장점까지 지니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안하게 케어를 받고 가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샵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문의를 해주시면 되시고 샵은 정자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오시는길은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13, 백궁프라자 1차 4층이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피로를 풀고 싶을 때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숍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관리실

세 번째로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 마사지샵은 한결 같은 숍이라고 불리는 커플 마사지샵 분당 한숍 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여 커플이나 지인과 함께 오셔서 케어를 받고 가실 수 있는 곳인데요,


코스도 아주 간략하게 되어 있고 편리하게 결정을 해서 언제든지 케어를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좋으실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스웨디시 로미 코스로 50분 칠만원, 70분 구만원, 90분 십이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은 70분, 90분 코스를 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 이벤트도 주어져 있으니 시간대를 잘 확인해서 오시면 가성비 좋게 케어를 받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에서는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신 아리따운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손님들의 뭉쳐 있는 근육들을 부드럽게 풀어주시며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십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24시간 영업을 하며 연중무휴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영업시간에 대해서는 시간 제약이 없다는 점이 정말 편리하고 수월하실 거예요!


찾아오는 길은 예약을 하시면 공개되고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오늘은 정자역 스웨디시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았는데요, 분당 마사지는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 많아서 시간 제약이 없다는 편리한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것 같아 여유롭게 샵을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분당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조회수 1,1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