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기동 마사지 베스트2 믿고 가는 동대문 스웨디시!

이번 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제기동 마사지 업체에 대한 소식 입니다. 한 곳도 아니고 무려!! 두 곳의 정보를 준비했는데요, 인기 많은 곳으로만 엄선해서 모시고 왔으니 동대문에서 잘나가는 스웨디시 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집중해서 잘 살펴주세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목차

  1. 1인샵 매직

  2. 1인샵 시크릿


 
1. 1인샵 매직
제기동 마사지 매직 영업시간

첫 번째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픈 시간은 낮 12시이고 마감 시간은 다음날 새벽 2시라고 합니다. 연중무휴인데다가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 곳이라 교대 근무를 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찾아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제기동역에서 하차 후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약 5분 정도 걸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곳이라 찾기 쉬우실 거예요.



제기동 마사지 매직 관리사님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정릉천동로 인근이고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문자로 보내주신다고 하니 네비 검색 후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주차는 건물 내 무료입니다~


1인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은 원장님 한 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베테랑 테라피스트님이고 친절한 웃음으로 항상 손님들을 맞이해주시기 때문에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기에 딱이라고 해요.



제기동 마사지 매직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테라피 A, B, C 코스와 VIP A, B, C 이렇게 총 여섯 가지로 나눌 수 있다고 하는데요, 구분이 되는 기준은 이용하는 시간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접근성 좋은 동대문 1인샵 매직 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개인에 맞는 코스를 추천해주고 충분한 상담을 진행해주신다고 하니 처음 오는 분들도 너무 긴장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2. 1인샵 시크릿
제기동 마사지 시크릿 영업시간

두 번째 제기동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이고 마감 시간은 새벽 3시인데요, 만약 전화를 걸었는데 부재중일 경우에는 문자를 남겨주시면 된다고 해요.


다만 예약이 마감됐거나 휴무일인 경우에도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해주세요~




제기동 마사지 시크릿 관리사님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동대문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분들로 실력이 뛰어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해요. 이런 부분 하나하나가 재방문율을 높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단골 고객들이 많은 곳은 테라피스트님들의 역할이 가장 크다고 하네요.


확실한 피로회복과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이 주로 찾는 곳이니 오늘 하루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 하는 분들께 추천 드릴게요!



제기동 마사지 시크릿 프로그램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안내 해드리면서 마치도록 할게요. 로미로미 마사지를 메인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또한 같은 코스에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현재 A, B 두 가지 코스로 나누어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단골 손님 많은 동대문 스웨디시 1인샵 시크릿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릴게요~!


위치는 제기동역 도보 3분 거리입니다. 마찬가지로 접근성이 좋은 곳이라 확실히 부담이 덜하다고 하는데요, 예약하실 때 안내 되는 주소를 따라 오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오늘 준비한 제기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건마에반하다에서는 동대문 지역 업체들은 물론 전국 각지의 타이마사지 샵들도 골고루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 해보시고 다녀오세요 ^^!

조회수 853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