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각 마사지 best.4 보고 종로 스웨디시 받자!

마블리 인사 드립니다 ^^ 오늘은 종각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신년을 맞아 꼼꼼하게 엄선한 4곳의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종로 스웨디시 예약을 위한 정보 공유 시작 해보겠습니다!


목차

  1. s1스웨디시

  2. 나비잠테라피

  3. 다룸스웨디시

  4. 수요미테라피


 
1. s1스웨디시
종각 마사지 s1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이 굉장히 눈에 띄는 곳인데요, 강렬한 인상의 핫 핑크 색 침대 덕분에 많은 분들이 이 곳을 잊지 못한다고 하죠. 종각역 12번 출구로 나오셔서 젊음의 거리로 오시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초행길인 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해요.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편리한 교통 수단으로 찾아 와주세요 ^^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진행되고 새벽 5시에 마감을 하신다고 합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 곳이기 때문에 의사소통 부분은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요, 불편한 부분이나 중간에 피드백을 요청할 부분이 있다면 어려워하지 말고 바로 이야기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A, B 두 가지로 나누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종각 마사지 가격 정보는 변동이 될 수 있어 관철동 마사지 잘하는 곳으로 추천하는 S1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2. 나비잠테라피
종각 마사지 나비잠테라피

다음 소개해드릴 곳은 나비잠테라피 입니다. 종각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만큼 접근성이 상당히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상세 주소 같은 경우에는 예약 확정 시에 문자로 안내가 나가고 있다고 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오전 11시부터 밤 11시 까지 영업 중이며 연중무휴 샵이어서 공휴일이나 주말 그리고 어제처럼 신정일 때도 고민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또한 국가공인 피부자격증을 보유한 베테랑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모두 한국인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대화가 매끄럽게 이어진다고 해요.


종각 마사지 코스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고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종로1가 스웨디시 마사지 찾는다면 나비잠테라피 추천 < 이 곳에서 확인해보세요.


 
3. 다룸스웨디시
종각 마사지 다룸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은 굉장히 스페셜한 공간으로도 일컬어 진다고 하는데요, 상단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개인 관리실로 이용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안쪽에 샤워실이 같이 준비되어있어 프라이빗한 케어를 받고 싶은 분들이 주로 찾는다고 합니다.


종각역 4번 출구 인근이며 주차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새벽 4시에 마감이 된다고 하니 마감 시간 최소 2시간 전에는 문의를 넣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관리사 분들은 앞선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한국 분들로 구성이 된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이며 코스는 60분과 80분으로 나뉜다고 해요. 현재는 할인 이벤트가 구성이 되어있지만 언제 종료될지 모르기 때문에 종로 한국인 마사지 다룸스웨디시 클릭하고 빠르게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4. 수요미테라피
종각 마사지 수요미테라피

마지막으로 종각 마사지 수요미테라피 만나보도록 할게요. 현재 주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라고 하는데요, 한정 이벤트이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빠른 예약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코스로는 로미로미 A-1, A-2 이렇게 두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가격 정보는 변동이 될 수 있어 종로5가 마사지샵 수요미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회원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는 것보다 더 저렴해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이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종로5가역 12번 출구와 가까운 곳이라고 하는데요, 도보 이동 시 1분이면 도착하는 거리라고 하네요 ^^ 주차는 2시간 무료라고 하니 자차로 이동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종각 마사지 업체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자세한 업체별 소식은 각 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더 다양한 정보를 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종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