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안 마사지 탑3 선호도 높은 스웨디시!

한 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에는 주안 마사지 샵에서 피로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새로운 느낌으로 한 번 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 감성 가득한 인천 스웨디시 샵 3곳을 한 번 만나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별로 소개를 해드릴 테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목차

  1. 나인테라피

  2. 세븐스웨디시

  3. 베스트타이

 
1. 나인테라피
주안 마사지 나인테라피

첫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이 로비인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성별, 나이와 관계 없이 다양한 손님들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또한 주변에 지하철역이 있어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자차가 없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영업시간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낮 12시에 오픈해서 마감은 다음날 새벽 5시에 하신다고 해요. 영업시간이 긴 덕분에 이용하는 고객들 입장에서는 더욱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안 마사지 나인테라피 관리실

이용하게 되는 관리실은 이 곳인데요, 보시다시피 일인룸으로 되어있어요. 관리실 입구 문은 슬라이딩 도어로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요소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림프마사지 그리고 로미로미가 있는데요, 코스 별로 가능한 프로그램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인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나인테라피 클릭 후 확인을 해주시길 바랄게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혹시 불편한 점이 발생된다면 주저 없이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피드백이 워낙 빠른 곳인데다가 서비스 마인드가 좋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위치는 주안역 도보 10분, 주안 먹자골목 5분 거리이니 자세한 주소는 문의 주세요!


 
2. 세븐스웨디시
주안 마사지 세븐스웨디시

두 번째 주안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곳은 시간 내상 없는 곳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관리실 모습인데요, 일인 샵 체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마감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있다고 하니 의사소통에 대한 부분은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주안 마사지 세븐스웨디시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로 구성이 된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A, B 두 가지로 코스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의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 추천하는 코스가 달라진다고 하니 인천 조용한 세븐스웨디시 마사지샵 클릭 후 미리 알아보세요!


업체 위치는 주안역 도보 3분 거리입니다.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곳이어서 자차로 찾아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3. 베스트타이
주안 마사지 베스트타이

마지막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곳은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세신 스크럽 등 다양한 코스 운영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는 샵이라고 합니다. 사실 가장 인기 있는 코스는 메인 코스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도록 할게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부담 없이 이용하기에 좋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에도 걱정 없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안 마사지 베스트타이 프로그램

그럼 다시 프로그램 정보로 넘어갈게요. 먼저 기본 코스가 있으며 세신코스, 메인코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메인 코스 같은 경우에는 세신과 테라피를 모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현지 마사지 교육을 이수한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고 계시니 꼼꼼한 케어를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 전문적인 아로마 마사지샵 베스트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소개한 주안 마사지 업체들 외의 다른 인천 케어 샵을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1. 가정역마사지 인천 1인샵 달콤토마토 힐링명소!

  2. 구월동 스웨디시 top.3 인천 마사지 살펴보기!

  3. 부평역마사지 탑 5 스웨디시 업체들 놓치지 마세요!

조회수 1,71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