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엽역 마사지샵 추천은 일산 1등심쿵스웨디시!

일산에 사는 지인을 위한 주엽역 마사지 업체 소개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오늘은 딱 한 매장만 선보이려고 합니다. 사실 다른 케어샵들과는 다르게 자신 있는 테라피 코스를 선보이고 있어 차별화 전략으로 나서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용해본 사람들은 다른 샵으로 옮길 생각이 전혀 없다며 찬사를 보내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교통도 편리한 곳인데 거기에 더해 관리사님들까지 많은 수로 대기 중이라고 하는데요, 대기 시간이 짧은 것은 물론이고 꼼꼼한 관리사님들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일산의 쟁쟁한 마사지샵에서 원탑 먹은 업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주엽역 마사지 1등심쿵스웨디시

먼저 전반적인 이용 안내를 참고하실 수 있도록 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엽역 마사지 샵은 현재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전화 혹은 문자로 스케줄을 잡아주셔야 한다고 해요. 사실 예약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어렵게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점이 원하는 시간과 코스 두 가지만 정하시면 스케줄이 비어있는 경우에 바로 확정을 해주시거든요.


친절한 카운터 매니저님께서 처음부터 안내를 도와주시기 때문에 처음 이용해서 긴장된다 혹은 불안하다 하는 분들도 마음 편히 이용하시기에 좋으실 거예요!



주엽역 마사지 영업시간

사실 건식마사지 샵의 특성상 오전 이른 시간부터 영업을 하는 곳은 별로 없기 마련인데요, 주엽역 마사지 또한 낮 12시에 오픈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새벽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저녁~새벽 사이에 오시는 분들은 시간과 관계 없이 편하게 관리를 받으러 오실 수 있다고 해요. 마감시간은 다음날 새벽 4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사실 새벽이라고 하면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간이기 때문에 아는 사람을 마주칠까 조금 걱정이 되실 거예요.


하지만 이런 부분들도 모두 미리 계산을 해두었기 때문에 시설 자체가 굉장히 프라이빗한 곳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들이 이용하면서 느낄 수 있는 불안한 요소들은 사전에 모두 제거를 해두었기 때문에 매력이 더 크게 다가오는게 아닐까 싶어요!



주엽역 마사지 프로그램

그렇다면 이제 프로그램을 알아볼 순서입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총 세 가지로 나누어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a코스 입니다. 관리가 진행 되는 시간은 총 70분이며 가장 베이직한 코스이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무난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있다고 해요.


다음은 b코스인데요, vip코스로도 불리는 만큼 a코스 대비 테크니컬한 동작과 프로그램이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c코스는 앞선 두 가지와 다르게 건식 관리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시간은 한 시간이라고 합니다. 오일 관리의 미끄덩한 느낌이 좋지 않다 하는 분들은 오히려 c코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주엽역 마사지 프로그램 정보 및 가격에 대한 내용은 변동이 생길 수 있어 소개해드리지 않았는데요, 일산 사람들이 앞다퉈 예약하는 1등심쿵스웨디시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 후에 예약 바랍니다.



주엽역 마사지 관리사님

다음은 관리사님 정보 입니다.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현재는 5명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이 또한 가감이 될 수 있는 부분이라 처음 상담 받으실 때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현재도 활발하게 고양 마사지구인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적극적인 구인구직 활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엽역 마사지 오시는길

마지막으로 주엽역 마사지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위치는 주엽역 근처라고 하는데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주변 편의 시설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건물 내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서 자차로 오는 분들이 적지 않다고 하는데요, 본인에게 편리한 방법을 사용해서 찾아오시면 될 것 같아요!


 
일산 지역 업체들 살펴보기 ▼
조회수 47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