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동 마사지 핫한 광양 슈가아로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 곳이 아닌 오직 중동 마사지 한곳만 상세한 정보를 공유드리려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 광양에서 제일 핫한 곳이라고 불리는 곳인데요. 사실 케어샵이 정보를 알아내기가 굉장히 어려운데 저도 어렵게 알아낸 만큼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모든 것을 다 풀어놓으려고 해요. 알면 알수록 왜 핫한 곳인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볼 테니 집중해서 보시는 게 좋으실 거예요.



중동 마사지 광양 슈가아로마

광양에서 제일 핫한슈가아로마 믿고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그만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직원들 전체가 노력을 해왔고 현재는 후회하지 않는 광양 마사지샵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다니는 곳이라고 해요.


해당 업체는 들어서자마자 깔끔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청결과 방역에 진심을 다해 관리를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쾌적한 환경 속에서 섬세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해요. 이렇듯 분위기로나 환경적으로나 만족도가 높이 평가되고 있는 중동 마사지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케어 프로그램으로는 단일코스로 진행되며 약 1시간으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는 기본 시간 내에 최상의 만족도를 주기에 충분했다고 하시는 분들의 후기가 넘쳐나는 곳인데요. 단일코스 케어는 전원 태국과 중국인 여자 관리사분들이 진행해 주고 있는 곳이에요. 광양 마사지 구인을 통해서 상기 종목 테라피 전문가분들로만 채용했기 때문에 절대로 초보가 아닌 전문가의 손길을 제대로 느껴보실수 있다고 해요.



중동 마사지 관리실

현재 많은 분들은 신체적 피로를 운동이나 스트레칭 만으로는 안되는 걸 알기에 센체 케어를 통해서 해소를 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작은 손길 하나만으로도 초보인지 전문가인지를 바로 구별하여 실수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많은 고객님들에게 전문가 인정을 받은 곳인 만큼 더 인증해야 할 게 없는 곳이라고 해요. 그만큼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또한 한국 분들이 아니어서 케어 받을 시에 불편한 사항이 있다면 어떻게 소통을 해야 할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직접적인 관리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을 만큼 한국어 구사능력 수준이 높으신 분들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소통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중동 마사지룸은 가장 프라이빗 한 1인실로 예약 시간에 와주신 고객님들만을 위해 집중도 높은 관리로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그만큼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해 집중하는 관리사분들만이 상주해 계시다고 하는데요. 편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도록 가운도 준비해두었고 케어가 끝난 후에는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바로 씻을 수 있도록 룸 안에 샤워실까지 구비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편의성을 잘 갖춘 곳이라고도 해요. 관리가 끝나면 베드 위에 깔려있던 타월이나, 가운 등은 바로 새것으로 교체해 그다음 고객님께서도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청결에 관리에도 마찬가지로 집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중동 마사지 영업시간

대표적인 중동 마사지샵의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요. 교대하시는 분들이나 중간 시간에 출, 퇴근하시는 분들은 주로 낮 시간에 예약 비율이 높고 그 외에 야간이나 새벽시간에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해요. 또한 하루 일과를 마치고 피로를 풀기 위해서 샵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해요. 휴무는 정해지지 않는 곳이라서 랜덤으로 휴무를 진행한다고 했어요.


간혹 예약을 위해 전화하신 분들이 전화가 꺼져있다는 멘트를 들으시면 당황해하실 수 있는데요. 당일 예약 마감이거나 휴무일 경우에는 바로 전화기 OFF로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고 예약을 원한다면 당일보다는 미리 예약하시는 게 훨씬 수월하게 케어를 진행해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남양 파크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문의 시 따로 전달받으실 수 있고 주차도 가능하나 이 또한 따로 안내드리고 있다고 하니 상담 시에 더 자세한 내용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중동 마사지 프로그램

마사지를 받기 위해 예약하기 전에 필수로 알고 계셔야 하는 사항이 있다고 해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입실 후 후불 결제가 아닌 선불결제로 이루어져야 하며 특히나 예약시간보다 10분 이상 초과 시에는 예약 자동 취소가 되기 때문에 시간 약속을 원칙으로 예약시간에 맞추어 찾아주셔야 한다고 해요.


또한 관리사님들이 케어에 집중하지 못하는 비매너, 과음, 코스 거부, 상습 캔슬 등을 하시는 분들은 블랙리스트로 처리가 되어 예약 불가할 수 있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위와 같은 사항은 꼭 지켜주셔야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예약 시에 부재 중일 경우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코스까지 같이 문자로 남겨주신다면 해당 업체에서 따로 연락을 취해 예약을 하고 있다고 하니 부재중이라고 해서 다음날 다시 전화하지 마시고 바로 문자만 남겨주신다면 보다 더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일코스로 진행하고 있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알찬 구성으로 잘 짜여 있어서 케어를 받으신 뒤에는 개운함과 기분전환까지 동시에 느끼실 수 있다고 하니 아직도 정착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찾아주시어 피로회복에 도움 되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중동 마사지샵의 정보는 여기까지예요. 아무 곳에 가서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고 어정쩡하게 끝나는 것보다는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정착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끝 맺음하겠습니다.


더 많은 광양 업체들이 궁금하시다면 마사지사이트 건마에반하다를 참고해주세요!





조회수 378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