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담동 마사지 호텔식마사지가 궁금하다면 프레스티지VIP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핫하고 핫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청담 일대는 물론이고 인근 주변까지 이미 유명한 곳이죠 청담동 마사지 프레스티지VIP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 하는데요. 관리를 받지 않아도 왜 VIP가 붙었는지 글만으로도 단번에 이해할 정도로 차별화된 장점과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그동안 깊은 정보까지 알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간지러웠던 곳 확실히 긁어드릴 정보이니 집중 또 집중하고 읽어주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고급 정보 시작해 볼게요!



청담동 마사지 프레스티지VIP

청당 명품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비주얼 1등 강남 프레스티지VIP는 이곳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관리로 들어서는 순간 피로가 해소가 되었다고 말이 나오는 곳이라고 해요. 관리는 물론이고 미모까지 겸비한 원장님이 직접 관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국내에서는 최고의 시설에서 관리하는 1인 샵으로 VIP 회원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회원제로 관리를 받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차별화된 회원 전용 시설과 무려 100가지의 프로그램으로 케어를 진행해 볼 수 있다고 하는 곳이에요. 7개의 룸에서 15가지의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스파도 받아보실 수 있고, 특히나 특급호텔에도 없는 해외 직수입 스파시설은 물론이고 도구, 재료 그리고 각 방마다 모두 다른 스파시설이 탑재되어 있어서 회원제로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특급 대우를 받고 있다는 기분이 드는 공간이라고 해요.



청담동 마사지 프로그램

특별한 관리에 사용되는 제품들 또한 특별하고 고급 라인으로 만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명품 라인으로는 샤넬, 크리스찬 디올, 빅토리아 시크릿과 독일 KLAPP, 일본 미키모토 조개 진주 등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향 만으로도 릴렉싱이 되고 있지만 제품의 가격이 비싼 단가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아낌없이 사용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일상의 피로가 신체는 물론이고 심리적인 부분까지 적용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전문가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해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해요.



청담동 마사지 코스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청당동 마사지숍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굉장히 많이 있다고 해요. 브라질 왁싱 + 프리미엄 왁실 케어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W 코스는 관리와 동시에 피부 문제점 원인 및 정밀진단을 진행하며 전문 해결사 케어를 진행하며 사후관리인 홈 케어에 대한 이상적인 주기와 꿀 팁들을 코치하는 컨설팅을 포함한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해요.


W-2 코스는 전식 왁싱이 진행되고 있으며 견적 제로 진행되고 있기에 추가 부위별 비용 상담은 따로 문의를 해야 하며 왁싱 케어 무료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100여 가지의 VIP 회원제코스 중 1코스만을 세미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시연용 관리로 진행해 드리고 있는 베이직 코스로는 V 코스로 13분 동안 관리가 진행되고 있으며 베트남 호찌민 케어와 활력+고급스럽고 짜릿한 강남 호텔식마사지가 진행이 되는데요. 아무리 잠을 자도 풀리지 않는 피로의 원인을 해소시켜주며 상쾌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을 선사해 드릴 수 있는 관리법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청담동 마사지 테라피

청담동 마사지샵에서는 VVIP 세미 체험 패키지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국내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한 이색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관리로 베트남 현지 이발소 케어의 장점만을 살려 상쾌하고 개운한 기분을 선사해 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V가 하나 더 추가되는 관리인만큼 200분에서 240분의 관리로 3시간 이상의 긴 시간 속에서 온전히 전신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대의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W-1부터 W-6까지 프로그램은 구성되어 있으며 비용은 청담동 마사지샵 업체에 문의하시면 된다고 해요. 당일 공수한 신선한 제주의 유기농 재료와 천연 화장품 독일, 호주 직수입 고급 제품들로만 관리를 진행하고 있기에 비건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관리를 받고 있는 곳이기에 위생은 업그레이드되었고 청결관리에 힘써주고 있는 곳으로 방역에 대한 문제점들은 걱정하지 않고 안심하고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오직 관리에만 집중하는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청담동 마사지 V코스

청담동 마사지샵에서는 특별한 분들에게 더 특별한 관리를 진행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회원권 제도를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VVIP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브론즈 회원권을 이용해 볼 수 있으며 선불식 자유 이용권으로 100여 가지의 코스로 받아보는 것은 물론이고 전문가 손길에서 피부 타입별 왁싱 케어까지 코칭이 들어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 곳을 찾아가는 번거로움도 해소해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청담동 마사지 영업시간

빠르게 예약을 해야지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해당 청담동 마사지샵의 경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는 곳으로 시간 제약 없이 빨간 날 제약 없이 개인 스케줄에 따라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인데요. 예약관리를 해주시는 상담실장님이 상주해 계시기 때문에 원활한 예약 시스템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현재 강남 마사지구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곳에서 근무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해당 매장에서도 한계 없이 도전할 수 있는 관리사분들을 구인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참여하여도 좋을 것 같아요.


 
강남 업체 모아보기 ▼
  1. 선릉역 마사지 top.3 강남 마사지샵 가봅시다!

  2. 언주역 마사지 베스트4 스웨디시 잘하는 곳으로만 엄선!

  3. 신림동 마사지 best.4 업체 소개!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조회수 56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